대전 월평동 "수라간 통뼈감자탕"

대전 월평동 "수라간 통뼈감자탕"


대전 월평동 "수라간 통뼈감자탕"


대전에서 이렇게 하루를 보내고 있으니, 여행의 시작은 혼자서 하게 되었지만, 식사는 대전에 있는 지인들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점심식사는 제법 근사하게 맛볼 수 있었는데요. 저희는 대전 정부청사역 근처로 이동해서 식사를 했습니다.



"대전 정부청사역 근처에 있는 월평동 감자탕집"


저희가 방문한 곳은 바로 정부청사역에서 그리 멀리 떨어져 있지 않은 곳에 있는 식당이었는데요. 이번에 방문한 곳은 바로 월평동에 있는 식당이었습니다. 메뉴는 조금 든든하게 먹기 위해서 "감자탕"으로 선택을 했는데요.


그렇게 저희가 방문한 곳은 바로 "수라간 통뼈감자탕"이라는 이름의 식당이었습니다.







"통뼈감자탕 전골을 주문했던 이날"


저희는 이곳에서 "통뼈감자탕 전골"을 주문했는데요. 사이즈별로 가격이 조금 달랐습니다. 25,000원에서 35,0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곳이었는데요. 감자탕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식당이었답니다.


그래서 이렇게 전골 메뉴와 감자탕 메뉴 정도를 볼 수 있는 곳이었지요.



△ 감자탕을 먹고 난 후 만들어 먹는 볶음밥



△ 어린이용 메뉴 돈까스


"감자탕을 먹고 난 후 만들어 먹는 볶음밥"


조금 기다리니 감자탕이 나왔는데요. 이렇게 감자탕을 맛보고 나면 볶음밥을 만들어서 먹을 수 있기도 했습니다. 볶음밥은 1인분에 2,000원이었는데요. 그리 부담스럽지 않은 무난한 가격에 볶음밥까지 만들어서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제법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었답니다.


여기까지, 대전 정부청사 근처에 있는 식당인 "수라간 통뼈감자탕"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대전광역시 서구 월평동, 수라간 통뼈감자탕"


주소 : 대전광역시 서구 월평동 294

전화번호 : 042-487-3332

특징 : 감자탕, 전골 전문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충청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