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몽산포 해수욕장"

태안 "몽산포 해수욕장"


태안 "몽산포 해수욕장"


서해바다를 끼고 있는 태안에서는 크고 작은 다양한 해수욕장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러 해수욕장 중에서 제법 잘 알려진 해수욕장이 몇 곳 있는데요. 그중 한 곳이 바로 "몽산포 해수욕장"이랍니다.



"백사장과 소나무 숲의 조화가 인상적인 해수욕장"


몽산포 해수욕장은 특별한 경치를 자랑하기도 합니다. 바닷가에 형성되어 있는 소나무 숲이 그 운치를 더하는 것인데요. 소나무 숲을 지나면, 서해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몽산포 해수욕장이 그 모습을 드러냅니다.


그런데, 이 해수욕장 역시도 백사장의 길이가 끝이 안 보일 정도로 상당한 길이로 형성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특히, 물이 빠진 타이밍인 썰물 때 방문하면, 더욱더 넓은 백사장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3.5km에 이르는 백사장의 몽산포 해수욕장"


이러한 몽산포 해수욕장의 백사장의 길이는 3.5km에 이른답니다. 썰물 때면 3km 폭으로 바닥을 드러내는 완만한 경사가 특징인 해수욕장이랍니다.











"캠핑장이 있기도 한 몽산포 해수욕장"


몽산포 해수욕장에는 캠핑장이 있기도 합니다. 이러한 캠핑장은 사유지로 운영이 되고 있는 듯했는데요. 그래서 캠핑장마다 가격이 다르니, 여러 장소를 알아보고 자리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여기까지, 태안을 대표하는 해수욕장이라고 할 수 있는 몽산포 해수욕장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끝없이 펼쳐진 백사장이 인상적인 해수욕장이 아닐까 한답니다.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몽산포 해수욕장"


주소 : 충남 태안군 남면 신장리 353-59

전화번호: 041-672-2971

홈페이지 : http://www.mongsanpo.or.kr

특징 : 넓은 백사장, 소나무 숲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충청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