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면집 "만면희색"
오랜만에 서울 강남을 방문했습니다. 강남은 계획적으로 만든 서울의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곳인지라, 다양한 식당과 가게 등이 몰려있는 곳인데요. 이렇게 강남을 방문해서 오랜만에 식사를 했답니다.
강남에서 길을 가다가 우연히 눈에 들어온 곳이 있었는데, 바로 "만면희색"이라는 한식을 바탕으로 한 면집이었답니다.
"강남에 있는 한국식 면집, 만면희색"
이 곳에 특별히 눈길을 끈 이유는 간단했는데요. 매장이 제법 세련되고 깔끔해 보이기도 했고, 밖에 세워둔 "고독한 미식가 환영"이라는 문구가 쓰인 간판 때문이었습니다.
그래서 뭔가 흥미로운 곳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방문하게 되었는데요. 실내 매장 역시도 깔끔한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었지만, 매장을 찾은 손님들은 모두 삼삼오오 짝을 지어서 온 그룹이었답니다. 그래서 고독한 미식가가 실제로 방문하게 된다면, 조금은 당황할 수도 있을 것 같은 곳이었답니다.
"한국식 면요리를 판매하고 있는 식당"
이 곳에서 볼 수 있는 메뉴는 한국식 면요리였다고 할 수 있는데요. 다양한 음식에 면을 접목해서 판매하고 있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었답니다.
음식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이었는데요. 하지만, 양이 조금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밥이 아니라 면이 주력인 음식이다 보니, 양적인 측면에서 아쉬움이 남았던 곳이지요.
추가로 공깃밥을 주문할 수 있기도 했지만, 강황 밥을 1,500원에 추가할 수 있었는데요. 그 사이즈가 그리 크지 않아서 아쉽기도 했답니다.
△ 사이드로 주문한 새우 만두
"깔끔하게 한 끼 식사를 하기에 좋을 만한 곳"
그래도 음식은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오는 편이라고 할 수 있었답니다. 그래서 양보다는 깔끔한 음식을 맛보고자 하는 분들이 방문하면 좋을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여기까지, 강남에 있는 깔끔한 면집, "만면희색"이라는 식당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만면희색"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442
전화번호 : 02-562-0414
영업시간 : 11:00 - 22:00
주차여부 : 불가
특징 : 한식을 이용한 면요리, 깔끔하고 정갈한 음식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