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도톤보리 "돈키호테"

오사카 도톤보리 "돈키호테"


오사카 도톤보리 "돈키호테"


일본에는 "돈키호테"라는 상점이 있습니다. 일본 곳곳에 있는 상점인데요. 종합 디스카운트 스토어로 "화장품, 식품, 의약품" 등의 다양한 물품을 취급하는 잡화점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돈키호테에서는 거의 없는 물건이 없다고 할 정도로 다양한 물건을 찾아볼 수 있답니다.



"다양한 물건을 볼 수 있는 일본의 잡화점, 돈키호테"


돈키호테 매장으로 들어가면, 물건에 둘러싸여 있다는 듯한 느낌을 받게 됩니다. 그만큼, 공간을 효율적으로 쓰는 작은 편의점에서 물건을 배치하는 것처럼 다닥다닥 물건들이 붙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매장에 들어가면 사람들과 물건들로 가득 차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기도 합니다. 다양한 물건들이 있어서 볼거리도 많지만, 한편으로는 매장에 있는 사람들도 많이 있어서, 제법 이동이 불편하기도 하답니다. 사람들이 붐비는 곳을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그다지 편하지 않은 곳이라고도 할 수 있답니다.




"오사카 도톤보리에서도 찾을 수 있는 돈키호테 매장"


돈키호테 매장은 일본 곳곳에서 찾을 수 있는데요.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몰리는 명소에서는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도톤보리 역시도 사람들로 붐비는 번화가라고 할 수 있는지라, 당연히 이 곳에서도 돈키호테 매장을 찾을 수 있는데요.


배틀트립에서도 "하니 & 솔지" 씨가 이 곳을 방문해서 다양한 물건을 쇼핑하는 모습이 그려졌답니다. 일본 돈키호테 매장에서 사야 할 5가지 물품들이 있기도 하다고 하지요.






"일본 돈키호테 매장에서 꼭 사야 할 쇼핑 목록"


돈키호테 매장에서는 다양한 물건을 찾을 수 있는데, 이 중에서 빼놓지 않고 꼭 사 와야 하는 물품이 있다고도 합니다. 5가지 정도가 방송에 공개되었는데요. 아래에서 한 번 정리해보도록 하지요.


1. 인공눈물

2. 코막힘 해소 패치

3. 구내염 패치

4. 방귀 멈추는 약 (가스 빼는 약)

5. 바르는 반창고


이런 물품들이 방송에서 소개가 되었답니다. 그러고 보니, 저도 예전에 도쿄를 방문해서 신주쿠에 있는 돈키호테 매장을 방문했던 적이 있습니다. 이 곳에서 "양말"을 저렴하게 구입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때 구입했던 양말은 지금까지도 잘 신고 있답니다.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돈키호테 매장"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일본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기를 바랍니다.


"일본 오사카, 도톤보리 돈키호테"


주소 : 7-13 Souemoncho, Chuo Ward, Osaka, Osaka Prefecture 542-0084

전화번호 : +81 6-4708-1411

홈페이지 : http://www.donki.com/store/shop_detail.php?shop_id=110

영업시간 : 24시간 영업

특징 :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는 잡화점, 배틀트립 소개

배틀트립 오사카 다소니 투어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5335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서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