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정 메세나폴리스 “국밥집”

합정 메세나폴리스 “국밥집”


합정 메세나폴리스 “국밥집”


합정역 메세나폴리스 안에는 무난한 식당들이 제법 많이 몰려있습니다. 메세나폴리스뿐만 아니라, 이번에 비교적 새롭게 생긴 마포 한강 푸르지오 지하에 있는 상가를 방문해도 다양한 식당가를 찾을 수 있지요.




“메세나폴리스 음식거리에 있는 간단한 국밥집”


이번에는 제법 늦은 점심시간에 혼자서 식사를 하기 위해서 근처에 무엇이 있는지 한 번 살펴보았는데요. 어차피 감기로 고생하고 있는 상황이었던지라 맛있는 음식까지는 필요는 없고, 든든한 한 끼 식사가 필요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메세나폴리스 지하에 있는 음식거리를 한 번 둘러보았는데요. 그중에서 무난해 보이는 국밥집을 하나 방문했습니다.




“일간늬우스? 국밥집”


이 곳은 가게 이름은 크게 눈에 띄지 않는 작은 가게였는데요. 식사를 하고 나오면서도 가게 이름을 살펴보았는데, 가게 이름을 쉽게 찾을 수 없었습니다.


가게 이름보다는 “장터국밥”과 같은 메뉴판이 오히려 더 돋보이는 곳이었으니까요.






“국밥 한 그릇에 6,500원”


국밥은 한 그릇에 6,500원으로 무난한 가격대였습니다. 맛도 무난한 한 끼 식사가 아니었나 하는데요. 이 정도면 부담 없이 혼자서 식사를 하기에 좋은 식당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적당한 가격에 적당한 식사 한 끼를 하고 싶은 날에 방문하면 좋을 만한 곳이 아닐까 하지요.


“서울 마포, 합정 메세나폴리스, 고기가 푸짐한 국밥집”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419-5

전화번호 : 02-323-7666

특징 : 국밥을 주력으로 판매하는 작은 식당, 혼자서 먹기 좋은 곳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