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자막 사이트 "TVSUBTITLES.NET"

영어자막 사이트 "TVSUBTITLES.NET"


영어자막 사이트 "TVSUBTITLES.NET"


해외 드라마나 영화를 시청하는 경우에 "자막"이 없으면 보기에 영 불편한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영상은 있더라도 이러한 자막이 없으면 보기 힘들 텐데요.


이번에는 이렇게 영화나 TV 드라마의 자막을 공유하는 사이트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드라마, 영화 자막을 찾을 수 있는 사이트"


이렇게 드라마와 영화의 자막을 공유하는 사이트는 여러 곳이 있을 텐데요. 제가 예전에 해외 드라마와 영화를 이용해서 영어 공부를 할 때, 가장 유용하게 사용했던 사이트가 있습니다.


바로 "TVSUBTITLES.NET"이라는 사이트였는데요. 이 사이트에서는 방대한 양의 자막 자료가 계속해서 업데이트가 되고 있음과 동시에 옛날 사이트임에도 불구하고 인터페이스가 제법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물론, 요즘 나오는 반응형 웹사이트 등의 세련된 스킨이 적용된 사이트에 비하면, 옛날 느낌이 나는 사이트이긴 하지만요.




"영어 자막이 가장 많지만, 다른 언어의 자막도 제공하는 사이트"


이 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는 자막 자료는 영어자막 자료가 대부분입니다. 아무래도 이 곳은 해외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다 보니, 한국어 자막보다는 영어 자막을 가장 쉽게 찾을 수 있는데요.


그래도 영어 외의 다른 언어로 된 자막을 찾을 수 있기도 하답니다. 간혹 어떤 작품들의 경우에는 한국어 자막이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 있기도 한데요. 그래서 운이 좋다면, 한국어 자막도 여기에서 찾을 수 있기도 하답니다.




"제법 오래됐지만, 지금도 꾸준히 자료가 올라오는 사이트"


제가 이 사이트를 처음 알았던 때가 아마도 2008년 정도였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지금 다시 들어가 보니 아직도 자막 자료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자금난을 겪은 것인지, 그 사이에 영 보기 좋지 않은 광고가 사이트에 붙어있기도 하네요.


그래도 이 곳에서 공유하는 자막 자체는 나쁘지 않은 편이니, 특히 영어 자막이 필요하신 분들이 이용하면 좋은 사이트랍니다.


"영어자막 사이트, TVSUBTITLES.NET"


홈페이지 : http://www.tvsubtitles.net

특징 : 영어 자막 사이트

언어 : 영어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도서관/인터넷 & 컴퓨터 활용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