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고급 료칸 & 호텔 예약 사이트 “리럭스”

일본 고급 료칸 & 호텔 예약 사이트 “리럭스”


일본 고급 료칸 & 호텔 예약 사이트 “리럭스”


여행 계획을 세우다 보면, 어떤 호텔에서 숙박을 할지에 대한 고민을 참 많이 하게 됩니다. 인터넷으로 보이는 사진을 믿고 예약하고 막상 방문해서 보니, 아쉬운 구석이 많은 호텔이 있기도 하니까요.


그래서 호텔 예약은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 편이지만, 여행 계획을 세우는 시간이 한정되어 있으니, 괜찮은 호텔을 적당한 가격에 빠르게 예약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서비스가 있으면 좋을 것입니다.



“일본의 고급 료칸과 호텔을 소개해주는 호텔 예약사이트”


보통 해외여행을 위해서 호텔을 예약할 때, 호텔스닷컴, 아고다, 부킹닷컴 등의 서비스를 이용할 텐데요. 저도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편이지만, 이번 도쿄 여행에서는 “리럭스”라는 서비스를 이용해보았습니다.


리럭스는 일본에 있는 “고급 호텔과 료칸”을 소개해주는 전문 사이트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이 곳에서, 소개되는 호텔들은 가격이 비싼 편에 속하지만 그래도 그만큼 좋은 서비스와 품질을 제공하는 곳만 소개가 되지요.



“리럭스에서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료칸”


그리고, 일본에는 “료칸”이라는 독특한 숙박 서비스가 있습니다. 료칸은 일본 전통의 숙박시설이라고 할 수 있는데, 특히 “가이세키”라는 식사를 제공하면서, 온천욕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래서, 일본을 체험하기 위한 여행이라면 한 번쯤은 이 료칸에서 숙박을 하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일본의 료칸과 가이세키 요리 : https://theuranus.tistory.com/4936


그런데, 문제는 이러한 료칸을 다른 일반적인 호텔 예약 사이트에서는 잘 찾을 수 없습니다. 이는 일본 고유의 숙박시설이기 때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리럭스”에서는 이러한 료칸을 비교적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 료칸이 아닌, 가볼만한 료칸을 소개하고 있는 것이지요.



“리럭스를 이용해서 예약한 헨나 호텔”


저는 이번 도쿄 여행에서 헨나 호텔이라는 로봇 호텔을 이용했는데, 전체적으로 가격도 괜찮았고 서비스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깔끔하면서 무난한 호텔이었지요.


두 명이서 방문했는데, 2명에 1박당 10,000엔 정도였으니, 한화로는 1인당 약 50,000원 정도의 금액이었습니다. 도쿄에서 이 정도의 가격이면 나쁘지 않은 편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고급 호텔과 료칸을 소개하는 사이트이지만, 잘 찾아보면, 이렇게 괜찮은 가격에 괜찮은 호텔을 이용할 수 있기도 하답니다.


도쿄 로봇 호텔 “헨나호텔 아사쿠사바시” : https://theuranus.tistory.com/5781


△ 사용 금액의 5%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서비스


“5%의 금액을 포인트로 돌려주는 리럭스”


리럭스를 이용하면 좋은 점이 몇 가지 있는데요. 첫 번째는 바로 호텔 예약금액의 5%를 포인트로 돌려준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 포인트는 나중에 그대로 돈으로 활용할 수 있지요.


또한 신규가입을 하는 경우에는 10%의 할인 쿠폰이 지급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오랜 기간 숙박을 하는 경우에는 제법 큰 할인을 받을 수 있기도 하지요.



“친구를 추천하면 서로에게 혜택이 있는 서비스”


또한, 다른 호텔 예약 어플과 마찬가지로, 리럭스에도 친구 초대 혜택이 있습니다. 친구를 초대해서 친구가 가입하게 되면, 초대한 사람에게는 친구가 첫 결제를 한 시점에서 5,000 포인트가 지급되고, 친구는 초대를 받자마자 5,000 포인트를 지급받게 된다고 하지요.


여기에서 1포인트는 1엔에 해당하므로 5,000포인트는 5,000엔, 한화로는 약 50,000원에 달하는 금액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법 큰 금액이니, 혹시니 이 사이트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친구 초대 코드를 꼭 입력하고 이용하는 것이 좋겠지요. 지인 중에 이 코드를 공유하는 분이 있으면, 그 코드를 이용하시면 될 것이지만, 혹시나 초대 코드가 없으신 분들을 위해서 제 코드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드는 아래에 있습니다.


리럭스 친구 초대 코드 : IP_YBI1Z


여기까지, 리럭스라는 일본 호텔 & 료칸 전문 예약사이트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일본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기를 바랍니다.


“일본 고급 호텔 & 료칸 예약 전문 사이트, 리럭스(RELUX)”


홈페이지 : https://rlx.jp

특징 : 일본 고급 호텔 & 료칸 전문 예약 사이트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도서관/인터넷 & 컴퓨터 활용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