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사다리 타기 게임”

네이버 “사다리 타기 게임”


네이버 “사다리 타기 게임”


아주 간단한 게임 중에는 “사다리 타기” 게임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게임에 참여하는 사람들의 수만큼의 세로줄을 긋고, 한쪽에는 이름을 그리고 그 반대편에는 당첨되었을 때의 일이나 상품을 적은 다음, 가로줄을 세로줄 사이에 무작위로 긋고 나서, 세로줄을 타고 내려가면서 가로줄을 만날 때마다 가로줄로 연결된 다른 사다리로 옮겨가면서 내려가는 게임을 말하지요.



“간단한 사다리 게임”


이러한 사다리 게임은 줄만 몇 개 그으면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게임이라, 기획이 그리 어렵지 않고, 빠르게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출발 위치만 선택하면 되는 게임이기에,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하지요.


이러한 사다리 타기 게임은 우리말로는 “사다리 타기 게임”이라고 하는 편이고, 영어로는 “GHOST LEG”이라고 합니다. 직역해보면 “귀신 다리”라고 할 수 있지요.




△ 네이버에서 지원하는 간단한 사다리게임


“네이버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사다리 게임”


이러한 사다리 게임은 종이에 줄만 그으면 할 수 있기도 하지만, 간단하게 네이버에서도 이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용 방법 역시도 간단합니다. 바로 “사다리 타기” 혹은 “사다리 게임”을 검색어로 입력하면 “사다리 타기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이런 게임은 특히, 간단한 간식내기 등의 게임에 자주 이용되기도 하는데요. 그만큼 하기도 쉽고 참여도 간단한 게임이라서 남녀노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랍니다.


“네이버 사다리 게임”


주소 :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query=사다리게임&sm=top_hty&fbm=1&ie=utf8

특징 : 네이버에서 즐길 수 있는 사다리 게임, 최대 24명 지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도서관/인터넷 & 컴퓨터 활용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