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동태찌개 "오일등 식당"

제주도 동태찌개 "오일등 식당"


제주도 동태찌개 "오일등 식당"


배틀트립 2회와 3회에서는 심형탁 씨와 이재훈 씨가 제주도 여행을 하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도두봉에 오른 이들은 근처에 있는 식당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동태찌개를 맛있게 하는 식당이 소개되었답니다.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동태찌개 전문 식당, 오일등 식당"


배틀트립에서 이재훈 씨가 동태찌개를 심형탁 씨에게 소개하자, 심형탁 씨의 반응은 냉담한 편이었습니다. 심형탁 씨는 동태찌개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막상 이렇게 식당에 방문해서 식사를 하니, 동태찌개를 맛있게 먹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지요. 그만큼 동태찌개 하나만큼은 맛있게 하는 식당이라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동태찌개 한 그릇에 8,000원인 식당"


방송에서는 이 식당에서 먹은 동태찌개 한 그릇에 7,000원 정도로 나왔던 것 같은데요. 이제는 시간이 지나서 물가가 올라서 그런 것인지 한 그릇에 8,000원 정도인 듯합니다. 그래도 천 원밖에 차이가 나지 않으니, 큰 가격차이는 없다고 볼 수 있을 텐데요.


그래도 제주도의 물가를 감안하면 한 끼 식사에 이 정도의 가격이면 그리 비싸지 않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제주도를 방문하면 한 번 가볼만한 곳이 아닐까 한답니다.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동태찌개" 식당, "오일등 식당"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제주도 여행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제주 제주시 오일등식당"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두일동 2622-10

전화번호 : 064-713-1197 

영업시간 : 9:00 - 15:00 (토요일 휴무)

특징 : 배틀트립, 동태찌개 전문 식당

배틀트립 심형탁 & 이재훈 제주도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5561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