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초원 "어림비로"

제주도 초원 "어림비로"


제주도 초원 "어림비로"


제주도는 멋진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곳이 많습니다. 대표적으로는 한라산과 해안도로를 꼽을 수 있는데요. 한라산에서는 다른 곳에서는 잘 볼 수 없는 독특한 경치를 즐길 수 있고, 동시에 해안도로 역시도 바다를 따라서 달리는 독특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의 중간산 도로를 따라서 펼쳐지는 또 다른 경치들"


하지만, 이렇게 제주도에서 본토를 가로지르는 길이 있기도 합니다. 중간산도로라고 칭하기도 하는 도로인데요. 이러한 도로를 따라서 달리다 보면, 마주할 수 있는 또 다른 경치가 곳곳에 숨어 있답니다.







△ 제주도 어림비로 주변의 초원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애월의 초원, 어림비로"


심형탁 씨와 이재훈 씨가 다녀온 제주 여행에서도 이러한 내용이 소개가 된 적이 있습니다. 이들은 바로 "어림비로"라는 길을 따라서 달리다가 초원을 맞이해서, 이 곳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들이 방문한 곳은 제주도 애월에 있는 어림비로랍니다. 애월읍에 있는 드넓은 초원이었는데요. 이들은 이 곳을 마주하자마자, 바로 차에서 내려서 달리고, 초원에 있는 풀을 베개 삼아서 누워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대로 방송을 타고 전파되기도 했답니다.


제주도에서 볼 수 있는 또 다른 매력이 아닐까 하지요. 이 곳의 위치는 아래의 지도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제주도 애월, 어림비로 초원"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어음리 3667-1 (어음교회 위치)

특징 : 배틀트립, 초원, 자연경관

배틀트립 심형탁 & 이재훈 제주도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5561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