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중문 "중문색달해수욕장"

제주도 중문 "중문색달해수욕장"


제주도 중문 "중문색달해수욕장"


제주도 남쪽의 서귀포에는 "중문 관광단지"가 있습니다. 이 곳에는 호텔과 다양한 리조트가 몰려있는데요. 이러한 휴양시설과 함께, "자연경관"을 품고 있기도 합니다.


바로 중문 관광단지 안에 있는 해수욕장이 "중문색달해수욕장"인 것이지요.




"윈드 서핑 등의 해양 스포츠로 유명한 중문색달 해수욕장"


중문 관광단지 안에 있는 중문색달 해수욕장은 그 자체로도 멋진 경치를 자아내지만, 이 곳은 특히 서퍼들에게 더 유명한 곳이기도 합니다. 바로 "윈드서핑, 수상스키" 등의 해양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기도 하고 대회가 열리는 곳이기떄문이지요.


특히, 이 곳은 2004년과 2005년에는 해양수산부 선정 전국 최고의 해수욕장으로 선정된 적이 있답니다. 2006년과 2007년에는 우수 해수욕장으로 선정되었다고 하지요.









"해수욕장에서 해녀가 잡은 해산물을 바닷가에서 맛볼 수 있는 곳"


배틀트립에서도 이 곳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심형탁 씨와 이재훈 씨가 이 곳을 방문해서 바닷가에서 해녀분들이 직접 잡은 해산물을 바닷가에서 바로 맛보는 모습이 그려지기도 했습니다.


가격은 한 접시에 20,000원이었는데요. 멍게, 소라, 문어 등을 한 접시에 담아서 먹기 좋게 판매하고 있었답니다. 바닷가에서 바닷가 경치를 감상하면서 맛보는 해산물이라 더욱더 의미 있는 곳이 아닐까 하지요.


물론, 이것 외에도 중문 관광단지에서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것들이 있을 텐데요. 방송에서는 간단하게 "해산물"을 맛보는 모습이 그려졌답니다.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심형탁 씨와 이재훈 씨가 소개한 "중문색달 해수욕장"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제주도 서귀포, 중문 관광단지, 중문색달해수욕장"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전화번호 : 064-739-1330

홈페이지 : http://www.jungmunresort.com/

특징 : 배틀트립, 바다를 보며 먹는 싱싱한 회, 관광단지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제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