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박진주 "UGLY"

복면가왕 박진주 "UGLY"


복면가왕 박진주 "UGLY"


복면가왕이라는 음악을 기반으로 한 예능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의 인기에 힘입어 미국으로 수출이 되기도 한 프로그램이지요. 이 프로그램에서 얼굴을 가리고 선전하는 복면 가수들은 간혹 엄청난 인기와 주목을 받기도 합니다.


무려, 9연승을 기록하면서 오랫동안 왕좌를 지켰던 "우리동네 음악대장" 하현우 씨는 전설로 남기도 했지요.




"복면가왕에서 우비소녀로 활약하면서 인기를 끌었던 배우 박진주 씨"


이렇게 복면가왕은 기존 가수들이 나와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면서 인기를 끌기도 하지만, 간혹 가수 출신이 아닌 분들이 출연해서 멋진 노래 솜씨를 보여주면서 인기를 끌기도 한답니다.


그러한 인물 중의 한 명으로는 바로 배우 박진주 씨의 경우를 들어볼 수 있을 텐데요. 박진주 씨는 복면가왕에 출연해서 상당한 가창력을 보이면서 3라운드까지 파죽지세로 진출했답니다.


△ 복면가왕 우비소녀 박진주


△ 복면가왕 "우비소녀 무대 영상"


"3라운드에서 선택했던 곡, 2NE1의 UGLY"


박진주 씨가 3라운드에서 선택했던 곳은 바로 "2NE1"이라는 그룹이 2011년에 발매한 곡인 "UGLY"라는 곡이었는데요. 2NE1의 곡과는 다소 다른 느낌으로, 원곡보다 더 절절하고 애절하면서도 신나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답니다.


3라운드까지 선전을 했지만, 아쉽게도 3라운드에서 강적을 만나면서 패하고 말았는데요. 그래도 덕분에 이렇게 2NE1의 "UGLY"라는 곡을 재발견한 계기가 된 무대가 아니었나 합니다.


"2NE1, UGLY"


아티스트 : 2NE1

앨범 : 2NE1 2nd Mini Album

발매일 : 2011.7.28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엔터테인먼트/음악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