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프라치노 공간”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프라치노 공간”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프라치노 공간”


이제는 점점 더 많은 웹사이트에서 반응형으로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데스크톱, 노트북, 태블릿, 휴대폰 등의 다양한 기기들이 생활에 침투하면서, 어느 한쪽에만 최적화를 시킨 홈페이지를 만들기가 애매하게 되었기 때문이지요.


어떤 사용자가 어떤 기기를 가지고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예측할 수 없는 상황이니, 사용자의 기기의 화면에 맞게 최적화되는 홈페이지가 더욱더 중요한 시대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답니다.




“티스토리에서 적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반응형 스킨들”


이러한 시대의 흐름에 맞춰서 티스토리에서도 다양한 반응형 스킨을 많이 만들어 내고 있는데요. 티스토리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시면, 무료로 배포되는 반응형 스킨을 찾을 수 있답니다.




“기기에 맞게 다양한 비율의 화면을 보여주는 웹사이트, 반응형 웹페이지”


이렇게 반응형 웹페이지를 적용하게 되면 좋은 점들이 몇 가지 있습니다. 더 이상, 모바일 전용 페이지를 만들지 않아도 되는 것이 장점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지요.


그리고, 어느 기기로 접속해도 무리 없이 작동한다는 점이 이러한 반응형 스킨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물론, 네이버나 다음처럼 엄청나게 많은 서비스가 들어있는 웹사이트의 경우에는 “모바일” 페이지와 “PC 전용 페이지”를 따로 운용하는 것이 더 좋기도 하겠지만요.




“티스토리 유료 반응형 스킨, 프라치노 공간”


아무튼, 이러한 반응형 스킨들은 무료가 있기도 하지만, 이러한 무료 스킨의 단점은 너무나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어서 나만의 개성을 잘 드러내기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나만의 맞춤 스킨을 제작하기에는 너무 큰돈이 들기에 부담스럽게 되지요. 이런 경우에 절충안으로 찾을 수 있는 것이, 누군가가 만들어 놓은 적당한 가격에 판매되는 유료 스킨을 이용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 될 것입니다.


프라치노 스킨 역시도 이러한 유로 스킨 중의 하나인데, 가격은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유료 스킨이랍니다. 스킨 가격은 “19.99달러”이니까요.




“깔끔한 형식의 반응형 스킨, 프라치노 공간”


프라치노 공간의 반응형 스킨이 추구하는 분위기는 깔끔함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스킨은 잘 정돈이 되어 있는 듯한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동시에 모던한 느낌이 드는 스킨이기도 하니, 전문적으로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이 한 번 고려해볼 만한 스킨이 아닐까 하지요.


저는 이미 “탕비수다 이마고”라는 스킨에 20,000원을 주고 구입을 한 상황인지라, 이 스킨이 탐나기도 하지만 자제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그래도 혹시나 이 스킨이 필요하신 분은 아래의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공식 페이지로 가실 수 있답니다.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 프라치노 공간”


주소 : https://fraccinospace.tistory.com/

분류 :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특징 : 티스토리 유료 스킨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도서관/인터넷 & 컴퓨터 활용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