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체험단 사이트 “위드블로그”

블로그 체험단 사이트 “위드블로그”


블로그 체험단 사이트 “위드블로그”


블로그를 하면 돈을 번다는 말이 어쩌면 이제는 당연하게 받아들여지는 세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온라인 콘텐츠를 통해서 돈을 버는 방법이 다양해진 세상이 되었으니까요.


10년 전까지만 하더라도 “블로그” 등의 온라인 플랫폼이 주목을 받았었는데, 이제는 이러한 글이나 사진을 넘어서 “영상”이 주목을 받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영상의 중심에는 “유튜브”라는 거대한 영상 플랫폼이 있지요.


특히, 이러한 유튜브를 통해서 영상을 제작해서 돈을 번다는 개념이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는데요. 여전히 블로그를 통해서도 돈을 버는 방법이 다양하게 있답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돈을 버는 한 가지 방법, 위드 블로그 이용하기”


블로그를 통해서 돈을 버는 방법은 많지만, 그중에서 가볍게 용돈 벌이를 하거나, 체험단을 통해서 무료로 제품을 받거나 체험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위드블로그(WITHBLOG)라는 사이트인데요. 이곳에서는 블로거들과 회사를 연결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가볍게 체험단을 신청하기에 괜찮은 사이트”


위드블로그 웹사이트를 이용하면, 간단하게 체험단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체험단은 위드블로그에 올라와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 중에서 선택해서 신청하는 형태로 진행이 되는데요.


특정한 동안특정한 기간 동안 신청을 받고, 특정한 시간에 신청자 중에서 당첨자를 선정해서 체험단을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대부분은, 간단한 제품을 무료로 받거나, 무료 식사를 하는 체험에 그치는 정도의 옵션이 많습니다.


△ 위드블로그에서 볼 수 있는 페이지


“하지만, 간혹 일부 돈이 되는 리뷰 목록이 있기도 하다.”


위드블로그에서 진행되는 서비스 대부분은 체험단 정도에서 그치는 경우가 많지만, 일부의 경우에는 “돈”을 직접 주는 리뷰 혹은 기자단 활동이 있기도 합니다. 이러한 서비스에 참여해서 선정되고 글을 쓰게 되면, 큰돈은 아니지만, 작은 용돈 벌이 정도는 할 수 있기도 하답니다.


여기까지, 간단하게 체험단에 참가할 수 있는 서비스인 “위드블로그(WITHBLOG)”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블로그 체험단 사이트, 위드블로그” 


주소 : http://withblog.net 

특징 :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체험단 제공 사이트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도서관/인터넷 & 컴퓨터 활용팁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