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1터미널 푸드코트”
이번에 영국에 다녀오는 친구를 배웅하기 위해서 인천공항에 다녀왔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인천공항을 보다 여유 있게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평소에도 인천공항을 몇 번 방문하긴 했지만, 출국절차로 인해서 인천공항을 여유 있게 둘러보지 못했는데요.
이번에는 친구를 보내고 나서, 다소 여유 있게 공항 곳곳과 공항 근처에 있는 곳들을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인천공항 1터미널”
이번에 친구가 탄 런던행 아시아나 항공은 인천공항 1터미널에서 탑승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도 저는 2터미널에 가보지 못했는데요. 인천공항에 2터미널이 개장하긴 했지만, 2터미널에서 출발하는 비행기를 타본 적이 없다보니, 아직 2터미널은 한 번도 가보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인천공항 1터미널은 이제는 익숙하신 분들이 많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저도 인천공항에 몇 번 와보니 이제는 아주 조금 이 곳이 익숙해진 듯한 느낌이 든답니다.
△ 인천공항에서 볼 수 있는 편의시설들
△ 긴급여권을 발급받을 수 있는 인천공항 외교부 영사민원서비스
“인천공항 1터미널 4층에 있는 푸드코트”
인천공항에서 할 일을 마친 저희들은 비행기 탑승 시간 전에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하기로 했는데요. 시간이 많이 여유 있는 편은 아니었던지라, 공항에 있는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인천공항 4층에는 다양한 식당들이 자리를 잡고 있는 모습이었는데요. 덕분에 저는 처음으로 인천공항에서 식사를 하게 되는 듯했습니다.
평소에는 인천공항에서는 일부러 아무것도 먹지 않고, 해외에 나가서 음식을 먹거나, 돌아오는 귀국 편에는 특별히 비싼 음식을 먹고 싶은 생각이 들지 않아서 이 곳에서 식사를 할 일이 없었거든요.
△ 인천공항 4층 푸드코트
“4층에 볼 수 있는 다양한 식당들”
아무튼, 이 곳 4층에서는 다양한 식당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한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문을 지나고 나면, 더욱더 다양한 식당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여러 식당을 놓고 고민을 하다가 결국 저희는 “FLAOUR 6”라고 하는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떠나는 친구가 한동안 한국음식을 먹게 되는 마지막 날일 듯해서, 이 날은 한식으로 식사를 하게 되었지요. 불고기와 부대찌개 등을 주문하고 식사를 마쳤답니다.
공항이라 가격이 다소 비싸기는 했지만, 그만큼 공항에서 편리하게 바로 먹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는지라, 이 정도면 괜찮은 가격이 아니었나 합니다.
“인천광역시 영종도, 인천국제공항 푸드코트”
주소 : 인천 중구 공항로 272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 4층 일반지역 동편
인천국제공항 1터미널 전화번호 : 1577-2600
홈페이지 : https://www.airport.kr/ap/ko/shp/getFoodInfoMain.do
운영시간 : 6:00 - 22:00
특징 : 인천공항 1터미널에 있는 식당가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