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장국영 단골 음식점 “모정”

홍콩 장국영 단골 음식점 “모정”


홍콩 장국영 단골 음식점 “모정”


배틀트립 5회와 6회에서는 홍콩 영화의 흔적을 찾는 여행이 방송되었습니다. 홍석천 씨와 봉만대 감독이 홍콩에서 홍콩 영화의 흔적을 찾는 여행기가 방송을 타고 전파가 되었는데요.


홍콩 황후상 광장 옆에 있는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서 고 장국영 배우를 추모한 그들은, 이후 장국영 배우가 단골로 찾았던 음식점을 방문했습니다.




“고 장국영 배우의 단골 음식점, 모정”


방송에서 소개된 곳은 “모정”이라는 일식집이었는데요. 특이하게도 고 장국영 씨는 회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이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곳에서는 고 장국영 씨가 생전에 좋아했던 메뉴를 특별히 제공하고 있다고 하지요.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영상


“고 장국영 세트가 있는 특별한 식당”


이 곳에서 볼 수 있는 고 장국영 세트 메뉴에서는 장국영 씨의 사진을 볼 수 있기도 한데요. 심지어, 우리나라 팬들이 메뉴판을 직접 한국어로 번역을 해서, 한국어로도 메뉴를 볼 수 있게 되기도 했답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장국영 세트


“장국영 세트에 있는 음식은 무엇일까?”


그렇다면, 장국영 스페셜 세트에 있는 음식의 구성은 어떨까요? 아래와 같은 음식들이 준비된다고 합니다.


1. 일본식 샐러드

2. 우엉처럼 생긴 뿌리로 만든 절임

3. 참마와 매실 장아찌 튀김 (4개)

4. 가리비와 새우 튀김 (2개)

5. 꼬치 구이 (꼬치 6개)

6. 쇠고기 감자 조림

7. 일본 청주


이런 구성을 가진다고 하는데요. 일본 청주인 사케를 제외하고, 대신 맥주를 마시면 약 7만 원 정도의 가격이라고 합니다.


장국영 씨의 팬이라면 아마도 꼭 가봐야 하는 홍콩의 음식점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홍콩, 해피밸리, 모정”


주소 : G/F, 18 King Kwong Street, Happy Valley, Hong Kong

전화번호 : +852 2893 3395

영업시간 : (월-금) 12:00 - 14:30 / 18:00 - 22:30 / (주말) 12:00 - 15:00 / 18:00 - 22:00

특징 : 고 장국영 세트가 있는 일식집, 배틀트립 소개지

배트릍립 홍석천 & 봉만대 홍콩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5703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