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맷돌 커피 “카페 마인”

군산 맷돌 커피 “카페 마인”


군산 맷돌 커피 “카페 마인”


배틀트립 73회에서는 우주소녀 “성소 & 은서” 씨가 군산을 방문하는 여행기가 그려졌습니다. 군산 여행 중에서 아주 독특한 카페가 소개되기도 했는데요.


바로 맷돌로 커피를 갈아서 커피를 만들어 먹는 카페였습니다. 이름하여 맷돌 커피라고 부를 수 있는 곳이겠지요.




“우주소녀 성소 & 은서가 방문한 카페는 어디일까?”


그렇다면, 이들이 배틀트립 방송에서 방문한 카페는 어디일까요? 이들이 방문한 곳은 바로 군산 월명동에 있는 “카페 마인(CAFE MINE)”이라는 곳이었습니다.










“맷돌로 커피를 원두를 갈아서 커피를 만들어 먹는 카페”


이 곳의 콘셉트는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아주 오래전에 콩 등을 갈기 위해서 사용하던 도구인 맷돌을 이용해서 “커피 원두”를 갈아서 커피를 만들어 먹는 재미있는 곳이지요.


실제로 배트트립에서 이 곳이 소개된 이후, 맷돌 커피를 위해서 가게를 방문하는 손님들이 늘었다는 카페의 포스팅을 볼 수 있기도 했었습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장면


“맷돌 커피 체험 비용은?”


맷돌 커피의 체험 비용은 얼마일까요? 혼자서 체험할 때랑 2인 이상이 체험을 할 때의 가격이 다른데요.


혼자서 체험하는 경우에는 가격이 5,000원, 두 명 이상이 체험하는 경우에는 1인당 4,000원이 필요하다고 하지요.


군산에서 찾아볼 수 있는 재미있는 커피점이 아닐까 합니다. 과거의 향수가 젖어있는 군산과 이미지가 잘 맞아떨어지는 카페가 아닐까 하고요.


“군산 맷돌 커피, 카페 마인”


주소 : 전라북도 군산시 월명동 10-11

전화번호 : 070-8274-2040

카페마인 블로그 :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ychunsa&logNo=221195132767&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m%2F

특징 : 맷돌로 갈아마시는 커피, 배틀트립 촬영지

배틀트립 성소 & 은서 군산 여행 지도 : http://theuranus.tistory.com/5718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전라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