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아사쿠사바시 “로손 편의점”

도쿄 아사쿠사바시 “로손 편의점”


도쿄 아사쿠사바시 “로손 편의점”


우리나라도 그렇지만 일본 역시도 곳곳에서 편의점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편의점에는 여러 가지 브랜드가 있는데요. 각각의 브랜드별로 조금씩 판매하고 있는 메뉴가 다르답니다.


이번에 저희가 머물렀던 헨나 호텔 아사쿠사바시점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 있었던 편의점은 “로손 편의점”이었는데요. 그래서 이 편의점에 거의 매일 밤 들렀던 것 같습니다.



“여행 중 거의 하루에 한 번씩은 들렀던 편의점, 로손 편의점 아사쿠사바시”


사실, 그래서 큰 의미는 없는 글이지만, 여행 중에 가장 많이 방문한 편의점이 아닐까 싶어서 이렇게 사진으로 남겨보기도 했습니다.


다른 편의점과 특별히 다를 것은 없고 24시간 운영되는 일본의 편의점 중의 한 곳입니다.



















“여러 가지 종류의 매장을 가지고 있는 로손”


로손은 사실, 크게는 3가지 종류의 매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 편의점 같은 느낌의 “로손”, 그리고 여기에 약간 더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내추럴 로손”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흔히 100엔샵이라고 불리는 “로손 스토어 100”이라는 곳이 있답니다.


일본 오사카 로손스토어 100 : https://theuranus.tistory.com/5338


이번에 저희가 방문했던 곳은 이 중에서 그냥 일반적인 로손 편의점이었습니다. 그래서 특별한 것은 없지요. 그래도 일본 편의점이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실 분이 있어서 이렇게 사진과 글로 한 번 남겨보았습니다.


“일본 도쿄, 아사쿠사바시, 로손 편의점”


주소 : 1 Chome-5-5 Asakusabashi, 台東区 Tokyo 111-0053, Japan

전화번호 : +81 3-5825-1060

홈페이지 : https://www.e-map.ne.jp/p/lawson/dtl/178809/

운영시간 : 24시간

특징 : 24시간 운영하는 편의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