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미타카 “이노카시라공원”

도쿄 미타카 “이노카시라공원”


도쿄 미타카 “이노카시라공원”


도쿄 여행의 셋째 날, 아키하바라에서 출발해서 “지브리 미술관”이 있는 미타카 역 근처로 이동했습니다.


지브리 미술관은 지도에서 놓고 보면 상당히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보이는데요. 실제로 전철을 타고 가보면, 그리 오래 걸리지는 않았습니다.


아키하바라에서 출발해서, 오차노미즈 역에서 급행열차로 환승하면, 추가로 환승하지 않고 지브리 미술관에서 가까운 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지브리 미술관에서 가까운 두 역”


지브리 미술관에서 가까운 역은 두 곳이 있는데요. 한 곳은 미타카 역이고, 다른 한 곳은 미타카 역에서 한 정거장 전인 “기치조지역(吉祥寺駅)”이 있습니다.


저는 이 중에서 기치조지역에서 내려서 천천히 걸어갔는데요. 그 이유는 간단했습니다. 기치조지역에서 내리면 지브리 미술관으로 가는 길에 공원을 하나 거쳐서 갈 수 있는데, 이 공원을 가볍게나마 보고 싶었던 것이지요.







“비가 오는 이노카시라 공원 풍경”


기치조지역에 도착했을 때도 비는 계속해서 내리고 있었는데요. 그래서 저희는 이렇게 비 내리는 공원의 풍경을 감상하면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확실히 미타카 지역은 도쿄 도심에서 외곽에 속하는 지역이라서 그런지 자연과 조금 더 가까운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도쿄 중심가에서는 잘 보지 못했던 지역 버스들도 많이 보여서 확실히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 곳이었지요.










“이노카시라 공원의 연못”


이노카시라 공원에는 연못이 있는데요. 이 연못을 보고 있으니, 마치 일산의 호수공원이 떠오르기도 했습니다. 일산 역시도 서울을 기준으로 서쪽에 있다 보니, 이런 생각이 든 것이 아닐까 하지요.


하지만, 일산보다는 보다 더 자연에 가까운 듯한 고요함이 느껴지는 곳이었습니다.









△ 비가 그친 뒤의 풍경


“동물원이 있기도 한 이노카시라 공원”


이노카시라 공원에는 동물원이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희는 이 날은 동물원 방문이 목적이 아니었던지라, 동물원은 그냥 지나치고 이동했답니다.


아무튼 이렇게 천천히 공원을 걷다 보니, 지브리 박물관에 천천히 다다랐습니다. 곧 오후 2시가 될 예정이라, 조금 더 속도를 내서 이동했지요.


“일본 도쿄, 미타카, 이노카시라 공원”


주소 : 1 Chome-18-31 Gotenyama, Musashino, Tokyo 180-0005, Japan

전화번호 : +81 422-47-6900

홈페이지 : https://www.tokyo-park.or.jp/park/format/index044.html#googtrans(ko)

운영시간 : 24시간

특징 : 교외에 있는 한적한 공원, 호수, 동물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