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신주쿠 가부키초 “세가 오락실”

도쿄 신주쿠 가부키초 “세가 오락실”


도쿄 신주쿠 가부키초 “세가 오락실”


도쿄 곳곳에서는 “세가”라는 이름의 건물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상당히 큰 세가라는 건물은 오락실의 일종인데요.


이 곳에서 여러 가지 게임기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마치, 우리나라 곳곳에 PC방에 있듯이 일본에서는 대형 오락실을 찾아볼 수 있는 것이지요.



“신주쿠 가부키초에 있는 대형 세가 오락실”


신주쿠의 대표적인 번화가 중의 한 곳이라고 할 수 있는 가부키초에서도 대형 세가 오락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세가 오락실에는 다양한 게임기가 있는데요.


1층에는 주로 “인형뽑기”와 같은 게임기가 있습니다. 이는 2층에도 마찬가지인데요. 그래도 2층으로 올라가 보면, 조금  더 다양한 게임기를 찾아볼 수 있답니다. 자동차 레이싱 게임, VR 게임기 등을 찾을 수 있기도 하지요.














“다양한 피규어를 상품으로 내거는 도쿄의 오락실”


우리나라에도 요즘에는 이러한 오락실이 홍대 등의 번화가에 다시 들어서기 시작했는데요. 아마도 일본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것이 아닐까 합니다.


일본 도쿄에 있는 인형뽑기 기계의 경우에는 상품이 조금 차이가 나기도 하지요. 제법 가격이 나가는 다양한 피규어 제품을 상품으로 내걸고 있는 것이 매력적이기도 합니다.















“한 게임에 100엔 정도, 한화로는 약 1,000원”


인형뽑기의 경우에는 한 게임에 100엔이 드는데요. 100엔은 한화로는 약 1,000원에 해당합니다. 그래서 가격이 제법 비싼 오락기라고도 할 수 있지요.


우리나라의 경우에는 아직 500원 정도 하는 것으로 알고 있으니까요. 그래도, 잘만하면, 오락실에서 일종의 득템(?)을 할 수도 있으니, 재미 삼아 한 번 정도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입니다.


“일본 도쿄, 신주쿠 가부키초, 세가”


주소 : Japan, 〒160-0021 Tōkyō-to, Shinjuku-ku, Kabukichō, 1 Chome−21−1 第二東亜会館 1F・2F

전화번호 : +81 3-3208-0571

홈페이지 : http://tempo.sega.jp/am/kabukicho/

영업시간 : 10:00 - 1:00 AM

특징 : 도쿄에 있는 프란차이즈 오락실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