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유라쿠초 “요시노야”

도쿄 유라쿠초 “요시노야”


도쿄 유라쿠초 “요시노야”


일본에서는 규동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프랜차이즈 식당이 많이 있습니다. 마치, 맥도날드나 롯데리아 같은 패스트푸드점의 콘셉트를 그대로 가져가면서 규동이라는 메뉴를 판매하는 식당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일본의 3대 규동 체인점”


일본에는 이렇게 3대 규동 체인점으로 불리는 가게들이 있는데요. 바로 “요시노야, 마츠야, 스키야”라는 이름의 가게들이 바로 그들입니다.


예전에 오사카 여행을 하면서는 “스키야”라는 규동 집을 한 번 방문했던 적이 있으니, 이번에는 “요시노야”라는 규동 전문점을 한 번 방문해보았습니다.


일본 오사카 난바 “스키야” : https://theuranus.tistory.com/5403






“도쿄 유라쿠초 역 아래에 있는 요시노야”


요시노야라는 규동 집은 일본 도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저희가 가려는 동선에서 가까운 곳에 있는 지점을 찾아보니, 유라쿠초 역 아래에 있는 지점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자연스럽게 이 곳으로 향하게 되었지요. 요시노야 역시도 스키야와 같은 규동 집과 마찬가지로 24시간 운영이 되고 있는 곳입니다.









“제법 넓은 매장의 요시노야 유라쿠초점”


요시노야 유라쿠초점은 제법 넓은 편이었는데요. 이 곳 역시도 점심 메뉴와 저녁 메뉴가 따로 있었습니다. 저희는 메뉴판을 살펴보고 적당한 가격의 음식을 주문했는데요. 각각 다른 메뉴를 주문했는데, 메뉴 하나당 약 690엔으로 한화로는 약 6,900원 정도에 해당하는 금액이었습니다.


가격은 일본에서 먹는 음식 치고는 저렴한 편이었지만, 맛은 괜찮은 편이었는데요. 특히 저는 전골처럼 나오는 음식을 주문했는데, 나오는 퀄리티에 비해서 이 정도면 가성비가 좋은 식당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혼자서 일본을 여행하는 경우라면, 부담 없이 방문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이 아닐까 합니다.


“일본 도쿄, 유라쿠초 요시노야”


주소 : 2 Chome-9-18 Yurakucho, Chiyoda, Tokyo 100-0006, Japan

전화번호 : +81 3-6259-1700

홈페이지 : https://stores.yoshinoya.com/ko/ysn_041322

영업시간 : 24시간

특징 : 일본 3대 프랜차이즈 규동 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