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유라쿠초 “빅 카메라(BIC CAMERA)”

도쿄 유라쿠초 “빅 카메라(BIC CAMERA)”


도쿄 유라쿠초 “빅 카메라(BIC CAMERA)”


일본 도쿄 도심에 있는 건물들을 잘 설펴보면, “BIC CAMERA”라고 쓰여있는 건물을 자주 발견할 수 있습니다. 이번 도쿄 여행을 하면서도 이 건물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요.


빅 카메라는 일본에서 가전제품 양판점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런데 이름이 “빅 카메라”인지라, 마치 카메라와 관련된 제품만 판매할 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처음에는 카메라 전문점으로 시작했지만, 이제는 다양한 제품을 취급하는 종합 양판점으로 발전되었다고 하지요.



“도쿄 유라쿠초에 있는 빅 카메라”


도쿄 역에서 남쪽으로 한 정거장 떨어진 곳에 있는 유라쿠초 역에 있는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난 후, 도쿄 역 쪽으로 이동하는 길이었기에 저희는 가는 길에 “빅 카메라” 건물을 한 번 들러보기도 했습니다.










“지하 2층부터 지상 7층 규모의 건물”


빅 카메라의 건물은 규모가 상당합니다. 어느 지점을 방문해도 상당한 규모를 자랑하는데요. 층별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데, 카메라는 기본이고, 여기에 TV 등의 다양한 전자제품은 물론, 주류, 잡화 등의 다른 제품들을 판매하기도 한답니다.


그래서 마치, 기본적으로는 우리나라의 “하이마트”와 유사한 느낌이 드는데, 여기에 다른 잡화들이 가미되면서, 그냥 커다란 잡화점 같은 느낌이 드는 건물이라고 할 수 있지요.









△ 주류를 판매하기도 하는 빅 카메라


“1968년부터 시작한 일본의 가전제품 전문점”


빅 카메라는 1968년에 군마현에서 설립한 양판점이라고 합니다. 현재 본사는 도쿄도 도시마구에 있으며, 본점은 이케부쿠로에 있다고 하지요.


일본 수도권 지역 물류센터는 도쿄 도내에 있는데요. 그래서 최근에는 도쿄 23구내 당일배송 서비스를 시작하는 듯하기도 합니다.







△ 게임기 & 타블렛 등을 체험해볼 수 있는 곳


“외국인 방문객에게 최대 13.8%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빅 카메라”


빅 카메라는 외국인 방문객들들 대상으로 최대 13.8%에 달하는 할인쿠폰을 배포하고 있기도 합니다. 빅 카메라의 할인 쿠폰은 빅 카메라뿐만 아니라, 코지마, 소프맵의 전 지점에서도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빅 카메라 할인 쿠폰 : http://www.travelmap.co.kr/source/img/bestdeal/biccamera.png

빅 카메라 모바일 쿠폰 다운로드 링크 : http://www.travelmap.co.kr/coupon


소프맵은 참고로, 2006년부터 빅 카메라와 제휴하기 시작하면서 2010년에는 빅 카메라의 자회사가 되었고, 2012년에는 완전히 흡수 합병이 된 회사라고 하지요.


아무튼, 여기까지, 도쿄 유라쿠초에 있는 빅 카메라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여러 가지 기기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제품을 구입하기 전에 직접 만져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일본 도쿄 유라쿠초, 빅 카메라(BIC CAMERA)”


주소 : 1 Chome-11-1 Yurakucho, Chiyoda, Tokyo 100-0006, Japan

전화번호 : +81 3-5221-1111

홈페이지 : https://www.biccamera.com.k.lj.hp.transer.com/bc/main/

영업시간 : 10:00 - 22:00

특징 : 일본 가전제품 양판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