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도쿄역 마루노우치 “TWG 티 매장”

도쿄 도쿄역 마루노우치 “TWG 티 매장”


도쿄 도쿄역 마루노우치 “TWG 티 매장”


싱가포르는 과거 영국의 지배를 받았던 국가인지라, 영국의 잔재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싱가포르에서는 대표적인 영국 문화라고 할 수 있는 “차(茶) 문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싱가포르에서는 이러한 차문화가 발달했고, 그중에서 가장 유명한 “애프터눈 티(AFTERNOON TEA)” 문화가 발달하게 된 것이지요.



“싱가포르의 고급 차(茶) 브랜드, TWG”


싱가포르에는 고급 티 브랜드가 있습니다. 바로 “TWG TEA”라는 이름의 브랜드인데요.


저도 이 티를 싱가포르에서 한 번 맛보고 난 후, 팬이 되었고, 기회가 된다면, TWG 티를 구입해서 가려고 하는 편입니다. 아쉽게도 이 TWG 티는 우리나라에서는 아주 제한적으로 구할 수 있고, 그마저도 가격이 훨씬 비싸기 떼문이지요.





“일본 도쿄에서 구할 수 있는 TWG TEA”


그런데, 우리나라에서 가까운 일본에서는 이러한 TWG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도쿄에서는 두 곳의 매장을 찾을 수 있는데요.


한 곳은 긴자에 있는 매장이고, 다른 한 곳은 이렇게 도쿄 역 맞은편에 있는 건물에 있는 매장입니다.







“건물 지하에 있는 TWG 매장”


TWG 매장은 건물 지하 1층에 있었는데요. 규모가 그리 큰 편은 아니고, 통로 한쪽을 차지하고 있는 작은 매장이었습니다. 그래서 공식적인 출입문도 없는 구역에 있었는데요.


긴자에 있는 매장은 규모가 그리 크지 않았지만, 최소한 문이 따로 있는 곳이었던 곳으로 기억하는데, 그에 비해서는 다소 규모가 작은 편이었습니다.






“다양한 차(茶)를 시향 해보고 구입할 수 있는 매장”


그래도 작지만 다양한 종류의 차를 보유하고 있었는데요. 종류가 많은 만큼, 시향을 해보고 구입할 수 있게 해 두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도 하나하나 향을 맡아보고, 괜찮아 보이는 티를 구입해서 돌아왔지요.


티백으로 된 제품이 있고, 그렇지 않은 제품이 있는데, 저희는 티백으로 된 제품이 차를 만들어서 먹기에 편해서, 티백으로 된 제품만을 구입했습니다.




“한 팩에 15개의 팩, 가격은 2,200엔”


한 팩에는 15개의 티백이 들어있었는데요. 가격은 2,200엔 정도였습니다. 그래서 한화로는 약 22,000원 정도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정도면 싱가포르 현지에서 구입하는 것과 크게 차이가 없는 가격이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아무튼, 싱가포르에서 유명한 티를 이렇게 일본에서 구입할 수 있는 재미난 곳이 아니었나 하지요. 아마도 다음에 다시 일본 도쿄에 가게 되면, 또 구입하지 않을까 합니다


“일본 도쿄, 도쿄 역, TWG TEA”


주소 : Tokyo, B1F, 東京都千代田区丸の内1-5-1 新丸ビル, 1 Chome-5 Marunouchi, Chiyoda-ku, Tōkyō-to 100-6590, Japan

전화번호 : +81 3-3213-1837

홈페이지 : https://twgtea.com/

영업시간 : 11:00 - 21:00

특징 : 싱가포르 명품차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