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시부야 “애플스토어”

도쿄 시부야 “애플스토어”


도쿄 시부야 “애플스토어”


우리나라에는 애플스토어가 가로수길 한 곳밖에 없지만, 일본에서는 보다 더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일본의 대도시에 속하는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등에서는 애플스토어를 최소 한 곳씩 찾을 수 있으니까요.



“일본 도쿄의 애플스토어”


일본 도쿄는 일본의 수도이니만큼, 인구가 그만큼 더 많을 텐데요. 그래서 도쿄에서는 더 많은 애플스토어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도쿄에는 3곳의 매장이 있는데요. 각각 “긴자, 시부야, 오모테산도”에 있습니다. 작년에 했던 도쿄 여행에서는 시부야점이 리모델링 공사 중이어서 시부야에서는 애플스토어 매장을 볼 수 없었는데요.


이번에 다시 방문해보니, 시부야점의 리모델링 공사가 끝나서 내부를 한 번 볼 수 있었습니다.




“다른 애플스토어 매장과 크게 차이가 없는 시부야 애플스토어”


시부야의 애플스토어 매장 역시도 사실 다른 애플스토어 매장과 크게 차이는 없었습니다. 이 곳 역시도 애플스토어와 마찬가지로, 애플 제품이 진열되어 있고, 사람들이 만져보면서 사용할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었습니다.


위층으로 올라가면, 사용법을 알려주는 듯한 직원들이 있기도 했는데, 이 모습 역시도 낯설지 않은 모습이라고 할 수 있지요.






“일본에서 구입하면 저렴한 애플스토어”


예전에 제가 일본 애플스토어를 다녀오면서, 일본 애플스토어의 가격과 우리나라 애플스토어 가격을 비교했던 적이 있는데요.


여전히 아직도 일본에서 애플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우리나라에서 구입하는 것보다는 더 저렴했습니다.


일본에서 구입하면 저렴한 애플 제품 : https://theuranus.tistory.com/5682







“8% 소비세 면세를 받을 수도 있다.”


또한 일본에서 구입하면, 8%에 달하는 소비세를 면세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일본 애플스토어에 올라와있는 가격은 우리나라와는 달리 “세금”이 포함되지 않은 가격인데요. 그래서 우리나라보다 저렴하게 보이는데, 8%의 소비세를 추가로 해서 보아도 더 저렴한 건 마찬가지랍니다.


그래도 해외에서 구입하게 되면 소비세를 면세로 구입할 수 있으니, 더욱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되는 것이지요. 그래서 저도 작년에 도쿄 야행을 하면서 아이폰 X를 구입했는데, 우리나라에서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아이폰은 지금도 잘 활용하고 있지요.


일본에서 아이폰 구입하기 : https://theuranus.tistory.com/4536


여기까지, 일본 시부야에 있는 애플스토어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일본 도쿄, 시부야 애플스토어”


주소 : Japan, 〒150-0041 Tōkyō-to, Shibuya-ku, Jinnan, 1 Chome−20−9 公園通りビル

전화번호 : +81 3-6670-1800

홈페이지 : https://www.apple.com/jp/retail/shibuya/?cid=aos-jp-seo-maps

영업시간 : 10:00 - 21:00

특징 : 일본 애플스토어, 면세로 제품 구입이 가능한 매장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