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시부야 “키노쿠니야 서점”

도쿄 시부야 “키노쿠니야 서점”


도쿄 시부야 “키노쿠니야 서점”


우리나라에는 교보문고와 영풍문고가 곳곳에 있듯이 도쿄에는 “키노쿠니야 서점”이 곳곳에 있습니다. 특히, 이 중에서 신주쿠에 있는 본점은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서점으로 일본에서 가장 큰 서점이라고 하지요.


실제로 신주쿠에 있는 본점은 지하 1층에서 지상 8층 규모로 상당한 공간을 서점으로 활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그리고 그 바로 맞은편에 있는 ADHOC 건물의 2층 역시도 별관으로 한 층을 할애하고 있지요.


도쿄 신주쿠 키노쿠니야 서점 본점 : https://theuranus.tistory.com/5797



“도쿄 시부야의 키노쿠니야 서점”


이번에 시부야에서도 키노쿠니야 서점에 잠시 들러보았습니다. 그 이유는 간단한데, 여행을 함께 했던 친구가 키노쿠니야 본점에 들렀다가 고민을 하면서 사지 않은 책이 있는데, 마음이 바뀌어서 그 책을 다시 구하고 싶어 졌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이렇게 다시 같은 서점을 찾았는데, 확실히 본점에 비해서는 규모가 작아서 원하는 책을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 일본어로 쓰인 영어 공부 책


“본점에 비해서는 확실히 규모가 작은 키노쿠니야 시부야점”


확실히 본점에 비해서는 규모가 작은 편에 속했는데요. 특히 영어 서적을 취급하는 코너의 규모가 크게 차이 났습니다. 본점에서는 한 층을 모두 영어 서적 코너로 마련해두었던 것에 반해서, 시부야에서는 한쪽 벽면 정도만 영어 서적 코너로 해두었으니까요.


아무튼, 그리하여 저희는 하라주쿠를 거쳐서 다시 시부야의 키노쿠니야 서점으로 천천히 이동을 시작했습니다.


“일본 도쿄, 시부야 키노쿠니야 서점”


주소 : Japan, 〒150-0042 Tōkyō-to, Shibuya-ku, Udagawachō, 21−1 西武渋谷店パーキング館1F

전화번호 : +81 3-5784-3561

홈페이지 : https://www.kinokuniya.co.jp/c/store/Seibu-Shibuya-Store/

영업시간 : 10:00 - 21:00

특징 : 프랜차이즈 서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