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하라주쿠 “규슈 장가라라멘”

도쿄 하라주쿠 “규슈 장가라라멘”


도쿄 하라주쿠 “규슈 장가라라멘”


우리나라 서울의 홍대와 닮아있는 하라주쿠에 도착해서 저희가 가장 먼저 방문한 곳은 바로 라멘집이었습니다.


시간이 곧 저녁시간이기도 했고, 어차피 무언가를 먹어야 할 시간이 되어서 사람들로 붐비기 전에 미리 식사를 하러 간 것이었지요.



“하라주쿠에 있는 성시경 씨의 단골 라멘집”


저희가 방문한 곳은 예전에 배틀트립에서 성시경 씨의 단골 라멘집으로 소개된 곳이었습니다. 배틀트립 18회에서 성시경 씨와 문천식 씨가 도쿄를 여행하는 장면이 소개되었는데요.


마리오 카트를 타고나서, 식사를 하러 온 곳이 바로 하라주쿠에 있는 이 곳이었다고 하지요.


도쿄 성시경 단골 라멘집 : https://theuranus.tistory.com/4915










“하라주쿠의 규슈 장가라 라멘”


규슈 장가라라멘은 도쿄에서 두 곳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아키하바라에 한 곳이 있고, 다른 한 곳은 바로 이 곳, 하라주쿠에 있답니다.


아무튼 저희도 당시 방송을 보고 기억을 해두었다가 이렇게, 하라주쿠에 있는 규슈 장가라 라멘을 방문해보았습니다.







“한글 메뉴가 있는 식당”


이 곳은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식당이 되어서 그런 것이지 한국어 메뉴와 영어 메뉴가 동시에 잇었습니다. 메뉴판을 살펴본 저희는 방송에서 소개되었던 성시경 씨가 먹었던 라면에서 “마늘”이 추가된 라면을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에서의 이름은 “고봉샹라멘”정도가 되겠네요. 여기에 토핑을 추가할 수 있고, 계란도 완숙으로 할 것인지 반숙으로 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저것 물어보니, 순서대로 대답하면 되는데요. 다행히도 카운터에서 그림으로 표현해두고 있어서, 그림 중에 하나만 고르면 소통이 가능하게 되어 있답니다.







△ 식사를 다 하고 나서 발견했던 짐 놓는 장소


“진득한 국물의 봉샹라멘”


방송에서 소개되었듯이 봉샹 라멘은 진득한 국물이 일품이라고 하는데요. 역시 그랬습니다. 그런데 저희는 마늘이 추가된 메뉴라서 그런지 또 그렇게 느끼하지는 않았습니다.


한국인이 맛보기에 딱 좋은 라멘 맛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지요.


이 곳에서 저희도 성시경 씨가 방송에서 그랬듯이, 맥주를 주문해서 맥주를 시원하게 맛보면서 라면을 먹기도 했답니다.


“일본 도쿄, 하라주쿠 장가라 라멘”


주소 : Japan, 〒150-0001 Tokyo, Shibuya, Jingumae, 1 Chome−13, シャンゼール原宿2号館

전화번호 : +81 3-3779-3660

홈페이지 : http://kyushujangara.co.jp

영업시간 : 11:00 - 23:00

특징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라멘집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