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하라주쿠 “라인프렌즈 스토어”

도쿄 하라주쿠 “라인프렌즈 스토어”


도쿄 하라주쿠 “라인프렌즈 스토어”


우리니라에서는 “카카오톡”을 많이 사용하지만, 일본에서는 “라인”을 많이 사용합니다. 그래서 “너의 이름은”이라는 애니메이션에서도 두 주인공들이 “라인”을 사용하는 장면이 등장하기도 했지요.


그래서 “라인”을 얼핏 보면, 일본에서 만든 어플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실제로는 우리나라에서 만든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네이버에서 탄생한 라인”


라인은 바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네이버에서 만든 어플리케이션인데요. 어플리케이션 출시 이후, 우리나라에서는 그다지 큰 반응을 보이지 못했습니다. 카카오톡이 이미 시장을 완전히 선점하고 있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라인은 일본으로 건너가게 되는데, 여기에서 큰 히트를 치게 되고, 전 세계적으로는 카카오톡보다는 라인을 사용하는 곳이 더 많아지게 되었지요. 그래서 전체 사용자는 라인이 카카오톡 보다 더 많답니다.













“라인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라인 스토어”


라인의 인기에 힘입어, 이렇게 라인에서 쓰이는 캐릭터와 관련된 제품을 판매하는 오프라인 매장이 생겨나기도 했는데요. 그러한 매장이 바로 “라인프렌즈 스토어”라는 매장입니다.


이는 우리나라에서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매장인지라, 그리 특별하지는 않은 매장인데요. 그래도 이러한 매장을 해외에서 보니 신선하기도 했습니다.










“큰 규모의 라인스토어 플래그십 스토어”


하라주쿠에 있는 라인스토어 매장 역시도 상당한 규모를 자랑했는데요. 아마도 약 3층에서 4층 정도의 규모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층별로 다양한 물품을 확인할 수 있는 곳이지요.


사실, 이 곳은 우리나라에 있는 라인프렌즈 스토어와는 크게 차이가 없답니다. 그냥 해외에서 이런 곳을 보는 것이 신기한 마음에 방문하는 곳이지요.


“일본 도쿄 하라주쿠, 라인 프렌즈 스토어”


주소 : Japan, 〒150-0001 Tokyo, Shibuya, Jingumae, 4 Chome−31−12 原宿ゼロゲート 1F~3F

전화번호 : +81 3-5785-3001

홈페이지 : https://www.linefriends.jp/offline

영업시간 : 11:00 - 21:00

특징 : 해외에 있는 라인프렌즈 스토어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