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신주쿠 “LOVE 조각상”

도쿄 신주쿠 “LOVE 조각상”


도쿄 신주쿠 “LOVE 조각상”


세계 곳곳의 주요 도시에 설치되어 있는 유명한 조각상이 있습니다. 바로 “LOVE”라는 조각상으로 해외를 방문하면, 인증샷을 찍기에 좋은 조형물이지요.


이러한 LOVE 조각상은 우리나라를 비롯해서, 도쿄, 홍콩, 필라델피아, 뉴욕 등의 도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도쿄 신주쿠의 LOVE 조각상”


이러한 LOVE 조각상은 우리나라에서는 명동에서 찾을 수 있는데요. 명동의 “대신파이낸스 센터” 건물 앞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일본 도쿄에서 이러한 LOVE 조형물을 찾을 수 있는데요. 신주쿠 역을 기준으로 서쪽에 자리를 잡고 있답니다.




“로버트 인디애나가 기획한 LOVE 조각상”


이렇게 세계 곳곳에서 볼 수 있는 LOVE 조각상은 미국인 예술가인 “로버트 인디애나”가 기획한 작품입니다.


들리는 소문으로는 작품의 “V”와 “E” 사이를 닿지 않고 통과하면 사랑이 이루어진다는 소문이 있다고도 하지요.



“원형 신호등이 인상적이기도 한 신주쿠 횡단보도”


LOVE 조형물이 있는 곳에는 횡단보도가 있기도 한데요. 횡단보도를 중심으로 원형으로 설치되어 있는 “신호등” 역시도 인상적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이 곳 역시도, 사진 촬영의 명소로 잘 알려져 있다고 하지요.


신주쿠를 방문했다면, 인증샷을 위해서 한 번 방문해볼 만한 곳이 아닐까 합니다.


“일본 도쿄, 신주쿠, LOVE 조형물”


주소 : 6 Chome-5-1 Nishishinjuku, Shinjuku, Tokyo 160-0023, Japan

전화번호 : +81 3-3348-2850

운영시간 : 24시간

특징 : 세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LOVE 조형물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