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아키하바라 피규어점 “리버티(リバティ)”

도쿄 아키하바라 피규어점 “리버티(リバティ)”


도쿄 아키하바라 피규어점 “리버티(リバティ)”


도쿄 아키하바라는 소위 “오타쿠 문화”라고 하는 것들이 모여있는 곳입니다. 특히, 이 곳에서는 다양한 애니메이션 피규어 등의 제품을 판매하는 가게들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일본 서브컬처를 대표하는 장소라고 할 수 있기도 합니다.



“일본 도쿄, 아키하바라”


아키하바라의 현재 모습은 오타쿠 문화라고 칭하는 “애니메이션, 피규어, 건프라, 철도, 모형 총기, 자동차” 등의 다양한 취미생활 용품을 구할 수 있는 건물로 둘러싸인 곳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일본에서만 볼 수 있는 독특한 메이드 카페를 이 곳에서 다수 볼 수 있기도 하답니다.











“아키하바라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리버티(リバティ) 간판”


도쿄 아키하바라에서는 특히, 이 간판을 자주 찾아볼 수 있기도 합니다. “リバティ”라는 간판인데요. 이는 자유를 뜻하는 영어 단어 “LIBERTY”를 가타카나로 옮겨놓은 글귀랍니다.


이러한 가게는 아키하바라 골목골목에서 찾을 수 있는데, 주로 비슷한 물품을 판매하는 가게랍니다.


소위 말하는 피규어, 프라모델, 애니메이션 관련 상품들을 판매하는 곳이지요.













“층별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


저도 이 중의 한 가게에 들어가 보았는데요. 여러 층으로 이어지는 가게에서, 층별로 조금씩 다른 주제를 가지고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일부 물품의 경우에는 중고 물품이 있기도 했습니다. 중고 물품은 아무래도 새 제품에 비해서는 조금 더 저렴하긴 하겠지만, 간혹 어떤 물품의 경우에는 중고 물품이라고 해도 그다지 크게 차이가 나지 않기도 한답니다.







“랜덤박스를 판매하기도 하는 리버티”


매장 입구에서는 여러 가지 물품을 랜덤으로 받을 수 있는 랜덤박스를 판매하기도 했습니다. 랜덤박스의 가격대별로 종이 가방의 크기가 다른 모습이었는데요.


시간이 없고 급한 경우, 혹은 어떤 제품을 사야 할지 감이 잘 잡히지 않는 경우에 구입할 수 있는 박스가 아닐까 하지요.


여기까지, 아키하바라에서 볼 수 있는 매장 “리버티(リバティ)”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일본 도쿄, 아키하바라, 리버티(リバティ)”


주소 : 4丁目-7-1 Sotokanda, Chiyoda-ku, Tōkyō-to 101-0021, Japan

전화번호 : +81 3-5298-6167

홈페이지 : https://www.liberty-kaitori.com/

영업시간 : (월 - 금) 11:00 - 21:30 / (토 - 일) 10:30 - 21:30

특징 : 다양한 애니메이션, 만화, 서브컬처 관련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일본 동부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