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합정 “쇼파르 카페”

서울 합정 “쇼파르 카페”


서울 합정 “쇼파르 카페”


미슐랭 가이드 2019에서 “빕 그루망”에 선정된 식당인 “오레노 라멘”을 방문한 뒤, 근처를 돌아보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된 카페가 있었습니다.


어차피, 식사를 하고 난 상황이었기에 근처에 괜찮은 카페가 있으면 한 번 들어가서 시간을 보내야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가게 바로 근처에 이렇게 괜찮은 듯한 카페가 있었던 것이지요.



“오묘한 분위기의 카페, 쇼파르 카페”


이렇게 길을 걷다가 카페에서 풍기는 독특한 분위기에 발걸음을 멈추게 되었는데요. 밖에서 보니, 2월, 3월 공연 일정이 비치되어 있는 것으로 보아 평범한 카페는 아닌 듯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한 번 들어가 보게 되었지요.








“야외 공간이 꾸며져 있기도 한 카페”


카페에서는 내부뿐만 아니라, 야외에도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마치 조그마한 캠핑을 온 듯한 분위기로 야외를 꾸며두기도 했는데요. 스피커와 함께 빕 프로젝터와 스크린이 설치되어 있어서, 해가 떨어지고 나면, 프로젝터와 스크린을 본격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되지 않을까 했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때는 날씨가 조금 흐리긴 했지만, 스크린의 영상을 제대로 감상할 수 있는 시간대는 아니었습니다.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카페가 아닐까 합니다.










“쇼파르 뮤직의 사무실과 카페 공간으로 쓰이는 내부”


카페 내부는 2층은 쇼파르 뮤직의 사무실로 쓰이고, 1층은 카페 공간으로 쓰이는 곳이라고 합니다. 사실, 방문하기 전에는 몰랐는데, 방문하고 나서 보니, 이 곳은 쇼파르 뮤직이라는 회사의 사무실 겸 카페라고 하지요.


그래서 그런지 1층 카페 공간에서도 가수들의 음반에 대한 정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쇼파르뮤직은 가수 “볼 빨간 사춘기”가 있는 소속사라고도 하지요.


아무튼, 저는 큰 기대를 하지 않고 길을 가다가 이렇게 카페를 둘러보게 되었는데요. 편안한 분위기가 좋은 카페가 아니었나 합니다. 노트북을 사용하기에 좋은 곳이기도 하고요.


“서울 합정, 쇼파르 카페”


주소 : 서울 마포구 독막로 6길 15

쇼파르뮤직 홈페이지 : http://www.shofar-music.com/

인스타그램 페이지 : https://www.instagram.com/cafe_shofar

영업시간 : 11:00 - 23:00

특징 : 음반 소속사에서 운영하는 카페, 야외 공간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국내여행/서울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