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하이산 플레이스 “라인프렌즈 스토어”

홍콩 하이산 플레이스 “라인프렌즈 스토어”


홍콩 하이산 플레이스 “라인프렌즈 스토어”


우리나라에서는 카카오톡이 더 유명하지만, 전 세계적으로 이용자 수를 살펴보면, 라인이 훨씬 더 이용자가 많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실패했던 라인을 해외로 가지고 가서 성공한 경우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그런 것인지 라인프렌즈 스토어를 홍콩에서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홍콩 코즈웨이베이의 쇼핑몰, 하이산 플레이스에서 본 라인프렌즈 스토어”


이 곳은 사실, 일부러 찾아간 곳은 아니고, 하이산 플레이스에 있는 미슐랭 1스타 식당인 호흥키를 방문했다가 내려오면서 발견하게 된 곳이기도 합니다.


라인프렌즈 스토어는 하이산 플레이스(Hysan Place)라는 건물의 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해외에서 이렇게 우리나라와 관련이 있는 물건을 판매하는 매장을 보니 은근히 반가웠습니다. 그래서 원래는 그냥 빠르게 지나치려고 했지만, 결국 카메라를 꺼내서 이렇게 한 번 살펴보는 시간을 가졌지요.







“하이산 플레이스 2층에 있는 라인프렌즈 스토어”


라인프렌즈 스토어는 우리나라에서 볼 수 있는 그것과 크게 다르지 않았는데요. 위치는 하이산 플레이스 2층에 자리를 잡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홍콩 대부분의 건물은 영국식 시스템으로 운영이 되어서, 1층은 GROUND FLOOR가 되고, 우리가 2층이라고 하는 곳이 1층이 됩니다. 그래서 홍콩의 2층은 우리가 말하는 3층이라고 할 수 있지요.


엘리베이터 바로 앞에 자리를 잡고 있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내려오는 길에 바로 보이는 자리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매장에서 볼 수 있는 물건은 우리나라에서 볼 수 있는 것들과 차이가 없었는데요. 우리나라 매장과 크게 차이가 없이 깔끔하게 유지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홍콩 라인프렌즈 매장에서 볼 수 있었던 보스면”


처음 알았던 사실은, 라인프렌즈 스토어에서도 간단한 음식을 팔고 있었던 것인데요. 보스면이라는 라면과 립톤과 협력해서 만든 밀크티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렇게 해외에서 보스면이라는 제품을 보니, 어떤 맛인지 궁금해지기도 하는데, 우리나라에 있는 라인프랜즈 매장을 방문해도 찾을 수 있으려나요?


“홍콩, 코즈웨이베이, 하이산 플레이스, 라인프렌즈 스토어”


주소 : Hysan Place, 2/F, 500 Hennessy Rd, Causeway Bay, Hong Kong

전화번호 : +852 2613 5122

영업시간 : 10:00 - 22:00

특징 : 라인프랜즈 관련 물품을 판매하는 매장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