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침사추이 쇼핑몰 “하버시티”

홍콩 침사추이 쇼핑몰 “하버시티”


홍콩 침사추이 쇼핑몰 “하버시티”


홍콩 카오룽 반도(구룡반도)에 있는 침사추이에는 초대형 쇼핑몰이 있습니다. 물론, 홍콩은 “쇼핑의 메카”로 알려져 있는 만큼 곳곳에서 대형 쇼핑몰을 찾아볼 수 있는데요.


침사추이에 있는 하버시티 역시도 이런 대형 쇼핑몰 중의 한 곳이라고 할 수 있는데, 아마도 그중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곳이 아닐까 합니다.



“홍콩 카오룽 반도, 페리 터미널 서쪽에 있는 쇼핑몰”


하버시티(HABOUR CITY)는 그 이름에 걸맞게, 항구 바로 옆에 있는 쇼핑몰이기도 합니다. 사실, 지형으로만 보면, 과거 항구로 쓰였던 곳을 쇼핑몰로 개조한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요.


하버시티는 오션터미널, 마르코폴로 홍콩 아케이드, 오션 센터, 게이트웨이 아케이드와 같이 4곳의 아케이드가 연결되어 있는 초대형 쇼핑몰입니다. 이 중에서 제가 가본 곳은 아마도 오션 터미널 쪽이 아니었나 합니다.








“7개의 백화점과 700여 개의 매장이 밀집해 있는 초대형 쇼핑몰”


하버시티는 7개의 백화점과 700여 개의 매장이 밀집해 있는 초대형 쇼핑몰입니다. 워낙에 공간이 넓기도 하고, 다양한 매장이 있어서 정말 다양한 물건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실제로 오션터미널 쪽을 걸어보았는데, 정말 끝도 없이 매장이 펼쳐지는 모습에 나중에는 한숨이 나올 정도였습니다. 이렇게 걸어왔는데 다시 출구로 언제 돌아가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으니까요.



△ 하버시티에 있는 한식 레스토랑, 더 주막




△ 하버시티 끝에 있는 고든램지의 매장



“다양한 매장을 발견할 수 있는 장소”


이 곳에서는 정말 다양한 매장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버시티에서 계속해서 바다 쪽으로 난 복도를 따라서 가다 보니, 식당가도 보였는데요. 여기에서 고든 램지가 운영하는 레스토랑을 발견할 수도 있었습니다.


고든 램지 레스토랑은 이 곳에서 처음 보았는데, 다음날에 방문한 빅토리아 피크에서 다시 한번 볼 수 있기도 했었지요.


아무튼, 저는 이 곳을 너무 늦은 시각에 방문해서 여유 있게 돌아보지 못했는데, 홍콩에 쇼핑을 하러 가시는 분들이라면, 여유 있게 한 집 한 집 돌아보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물론, 규모가 엄청나서 하버시티 한 곳만 돌아보는데도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겠지만요.


“홍콩, 침사추이, 하버시티(HARBOUR CITY)”


주소 : 3-27號 Canton Rd, Tsim Sha Tsui, Hong Kong

전화번호 : +852 2118 8666

홈페이지 : http://www.harbourcity.com.hk/en/

운영시간 : 10:00 - 22:00

특징 : 홍콩 최대 규모의 쇼핑몰, 침사추이 페리 터미널 옆에 위치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