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세나도 광장 “육포 거리”

마카오 세나도 광장 “육포 거리”


마카오 세나도 광장 “육포 거리”


마카오에서는 육포를 굉장히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세나도 광장의 한 지역에서는 이렇게 육포를 판매하는 가게들이 몰려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 곳을 육포 거리라고 부르더군요.



“세나도 광장에서 세인트 폴 대성당으로 가는 길에 있는 육포 거리”


마카오의 육포 거리는 세나도 광장에서 세인트 폴 대성당으로 가는 길에 있는데요.


처음에 비첸향 간판이 보이면, 이제 육포 거리가 시작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비첸향으로 시작되는 마카오 육포 거리”


비첸향은 싱가포르에서 시작된 육포인데, 부드럽고 양념이 가득 묻은 것이 우리나라와 육포와 다소 다른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비첸향은 우리나라에서도 이제 손쉽게 구할 수 있는 육포가 되었는데, 이렇게 마카오에서도 보니 반가웠습니다.






“호객행위를 해서 당황스럽기도 한 골목”


처음에 저는 이 거리를 지날 때는 세인트 폴 대성당을 가기 위해서 지나갔는데요. 가는 도중에 갑작스럽게 호객행위를 많이 하는 상점가가 나와서 당황했는데, 알고 보니 그 거리가 바로 육포 거리였습니다.


다양한 육포를 맛볼 수 있는 곳인지라, 육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방문하면 좋을 텐데, 저는 이때는 시간이 빠듯한 상황이었던지라 육포를 맛보지 못하고 그냥 지나칠 수밖에 없었습니다.


다음에 혹시 마카오를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여러 가지 육포를 맛보고 와야겠지요.


“홍콩 마카오, 육포 거리”


주소 : 26 R. de São Paulo, Macau

특징 : 육포 가게들이 많이 몰려있는 거리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