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타워로 가는 “무료 호텔 셔틀버스”

마카오 타워로 가는 “무료 호텔 셔틀버스”


마카오 타워로 가는 “무료 호텔 셔틀버스”


마카오에서는 호텔이나 대형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무료 셔틀버스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들을 잘 활용하면, 굳이 다른 대중교통을 활용하지 않고도, 마카오 여행을 무난하게 할 수 있습니다.



“외딴곳에 떨어져 있는 마카오 타워”


마카오의 중심에는 마카오 타워가 있습니다. 마카오 타워는 338m의 높이로 세계에서 10번째로 높은 타워로 알려져 있습니다.


마카오 반환 2주년 기념으로 지어진 타워로, 2001년에 지어졌지요.


마카오 타워에서는 전망대, 번지점프, 타워 클라이밍, 스카이 워크 등의 다양한 액티비티를 제공합니다.


그런데, 이 곳은 다소 외딴곳에 떨어져 있어서 다소 접근성이 좋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마카오 반도의 중심에서도 조금 떨어져 있고, 그렇다고, 고급 호텔들이 몰려있는 코타이 지역에서는 더욱더 방문하기에 애매한 곳이라고 할 수 있지요.







△ 스튜디오 시티에서 제공하는 마카오 타워행 셔틀버스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해서 갈 수 있는 마카오 타워”


그래서, 호텔 측에서도 이런 점을 인지한 것인지, 마카오 타워로 가는 무료 셔틀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든 호텔에서 제공하는 것은 아니라서 잘 확인해야 하는데요.


그래도 마카오 타워를 거쳐가는 버스가 무려 3대가 있습니다. 노선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하지요.


정확한 노선은 제가 이전에 만들어 둔 “마카오 무료 셔틀버스 정보” 글을 확인하시면 좋은데, 여기에서는 간략하게 “마카오 타워로 가는 버스”에 대해서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카오 호텔 무료 셔틀버스 정보 : https://theuranus.tistory.com/5857




“마카오 타워로 가는 버스 목록”


마카오 타워로 가는 버스는 “스튜디오 시티”와 “MGM”, 그리고 “알티라”에서 제공합니다.


노선은 조금씩 다른데요.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이 살펴볼 수 있습니다.




△ 마카오 타워의 셔틀버스 정류장


1. 스튜디오 시티 - 마카오 타워 (운행시간 13:00 - 20:00 / 배차간격 30-40분)

2. MGM 노선 (마카오 반도 - 마카오 타워 - 타이파 시티센터 - MGM 코타이 / 운행시간 11:00 - 22:00 / 배차간격 20분)

3. 알티라 노선 (마카오 페리 터미널 - 마카오 타워 - 알티라 호텔 / 운행시간 10:00 - 21:30 / 배차간격 40분)


이렇게 정리를 해볼 수 있습니다. 각 호텔의 위치는 위의 지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까지, 마카오 타워로 가는 버스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스튜디오 시티”에서 탑승하여, 마카오 타워로 간 후, 다시 스튜디오 시티로 돌아오는 노선을 선택했습니다.


마카오 타워로 가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내용이기를 바랍니다.


“마카오, 마카오 반도, 마카오 타워”


주소 : Macau Tower, Macau

전화번호 : +853 2893 3339

홈페이지 : https://www.macautower.com.mo

운영시간 : (월-금) 10:00 - 21:00 / (토-일) 9:00 - 21:00

특징 : 마카오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