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스튜디오 시티 “배트맨 다크 플라이트 기념품점”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 “배트맨 다크 플라이트 기념품점”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 “배트맨 다크 플라이트 기념품점”


비교적 최근에 생긴 마카오 코타이 지역의 “스튜디오 시티” 리조트의 경우에는 근처의 다른 리조트와는 달리 다양한 어트랙션을 보유하고 있는 건물입니다.


8자형 대관람차인 골든릴을 비롯하여, 배트맨 다크 플라이트 4D 멀티 비행 어트랙션 등이 있지요. 이런 시설이 있어서 주변의 다른 리조트와는 확실히 차별화가 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는 배트맨에 나오는 고담시티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곳입니다. 그래서 이렇게 건물 내부에서도 “배트맨”에 관련된 내용을 찾을 수 있는 것이라고 할 수 있지요.


스튜디오 시티에 대해서는 이전에 살펴본 바 있으니,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고 싶으시면, 아래의 링크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 : https://theuranus.tistory.com/5941










“스튜디오 시티에 있는 배트맨 다크 플라이트”


스튜디오 시티에는 배트맨 다크 플라이트라는 어트랙션이 있는데, 4D로 된 비행 시뮬레이션 같은 것이라고 하더군요.


저는 이 어트랙션은 시간이 늦어서 타보지 못했고, 대신 옆에 있는 기념품 가게를 한 번 둘러보았습니다.







“배트맨 다크 플라이트 기념품 가게”


스튜디오 시티에서는 “기념품 가게”를 찾을 수 있기도 한데요. 우연히 건물로 들어왔다가, 기념품 가게를 한 번 둘러보기도 했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가게는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가게였기에, 호기심 가득한 눈으로 한 번 둘러봤던 것이지요.


처음에는 구경만 하고, 가려고 했는데, 피규어 가격을 확인해보고 나니, 생각이 바뀌었는데요. 피규어 하나에 2만 원이 채 하지 않아서, 2개를 결제해서 오게 되었네요.


배트맨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방문해 볼 만한 곳이 아닐까 합니다.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 배트맨 다크 플라이트”


주소 : Estr. Flor de Lótus, Macau

전화번호 : +853 8868 6767

운영시간 : (월-금) 12:00 - 20:00 / (토-일) 11:00 - 21:00

특징 : 배트맨 물품을 판매하는 상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