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시티 오브 드림즈 식당가 “소호(SOHO)”

마카오 시티 오브 드림즈 식당가 “소호(SOHO)”


마카오 시티 오브 드림즈 식당가 “소호(SOHO)”


마카오 코타이 리조트 지역의 메인 리조트라고 할 수 있는 시티 오브 드림즈(COD)의 2층에는 소호라고 불리는 식당가가 있습니다.


시티 오브 드림즈의 남쪽 출입구에서 2층으로 올라가면 찾을 수 있는 곳인데요. 이 곳에서는 다양한 식당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카오 시티 오브 드림즈의 식당가, 소호(SOHO)”


아마도, 소호라는 이름은 홍콩 센트럴 지역의 “SOUTH OF Hollywood Road”에서 나온 것이 아닐까 하는데요.


이 곳은 쇼핑몰 안에 있는 식당가인데, 다양한 식당들이 밀집해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식당 한 곳 한 곳, 모두 깔끔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이 중에서 마음에 드는 식당을 골라서 방문하면 되는 곳이기도 하지요.








“마카오의 깔끔한 식당가”


대형 복합 쇼핑몰 혹은 리조트 안에 있는 상가인지라, 깔끔하게 잘 관리가 되고 있고, 직원들도 다른 현지 식당보다는 친절한 편입니다. 그리고 영어를 사용하는 직원들의 비율이 다소 높은 것 같기도 한데, 영어를 그렇게 잘하는 직원은 보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그래도 최소한 직원들이 도움을 주려고 노력을 하는 모습은 볼 수 있습니다.








“한식, 일식, 푸드트럭 등등의 다양한 음식을 볼 수 있는 곳”


이 곳에서는 한식, 일식, 그리고 다른 다양한 음식을 볼 수 있습니다. 복도 끝에는 대형 일식집이 자리를 잡고 있는데, 한쪽에서는 삼계탕이나 부대찌개를 판매하고 있는 한식집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시티 오브 드림즈에서 무난한 식당을 찾는다면, 방문해볼 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마카오, 코타이, 시티 오브 드림즈 소호(SOHO)”


주소 : MacauEstr. do Istmo, City of Dreams

전화번호 : +853 8868 6688

홈페이지 : https://www.cityofdreamsmacau.com

특징 : COD의 세련된 식당가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