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COD 식당가 “스타즈 키친(STARZ KITCHEN)”

마카오 COD 식당가 “스타즈 키친(STARZ KITCHEN)”


마카오 COD 식당가 “스타즈 키친(STARZ KITCHEN)”


마카오의 복합 리조트 & 쇼핑몰인 “시티 오브 드림즈(COD)”의 2층에는 식당가가 있습니다. “소호”라는 이름의 식당가인데, 깔끔하게 잘 꾸며있고, 다양한 식당들이 포진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마카오 시티 오브 드림즈 “소호” : https://theuranus.tistory.com/5968



“마카오 여행의 마지막 날에 식사를 했던 곳”


저는 마카오 여행의 마지막 식사를 이 곳에서 하기로 했습니다. 이 곳에서 식사를 하기로 한 이유는 간단했는데요. 바로 마카오를 이틀간 여행하면서 “시티 오브 드림즈”로부터 받은 혜택이 많았는데, 정작 COD에는 제가 돈을 쓴 적이 없었기 때문이지요.


회원가입을 해서 기념품도 받고, 페라리 전시회도 무료로 들어가서, 또 기념품을 받고, COD에서 무료로 운행하는 셔틀버스로 마카오 반도와 코타이 지역을 왔다갔다했는데, 아무것도 제가 이들에게 쓴 돈이 없어서 조금 미안했습니다. 그래서, 마지막은 이 곳에 있는 식당에서 식사를 하기로 한 것이지요.













“소호에 있는 스타즈 키친”


저는 이 곳에서 마카오 음식 느낌이 드는 음식을 판매하는 스타즈 식당을 방문했는데요. 식당 앞에는 두 사람의 마스코트가 있었는데, 중화권에서 제법 인기 있는 가수 & 배우라고 합니다. 왼쪽에 있는 사람은 잘 모르겠고, 오른쪽에 있는 사람은 “알란탐”이라고 하는 중화권 스타라고 하지요.


이들이 식당을 개업해서 오너로 자리를 하고 있나 봅니다.






“다양한 중국 음식을 판매하는 식당”


이 곳에서는 다양한 중화권 요리를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딤섬을 비롯해서, 볶음밥이나 면류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이 중에서 “딤섬”을 하나 주문하고, “짜장면” 비슷한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마지막은 마카오식 짜장면으로 먹고 가기로 한 것이지요. 그리고 여기에 밀크티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짜장면은 우리나라의 짜장면과는 달리 붉은색이 도는 소스가 인상적이었는데요. 의외로 맛은 괜찮았습니다. 아무래도 익숙한 맛이 들어서 제법 맛있다는 생각이 들었겠지요.


덕분에 마카오에서의 마지막 식사를 기분 좋게 할 수 있었습니다. 이 곳에서 마지막 식사를 하고, 다시 COD에서 제공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타고 마카오 페리 터미널로 이동하게 되었지요.


“마카오, 코타이, 시티 오브 드림즈 소호(SOHO), 스타즈 키친(STARZ KITCHEN)”


주소 : MacauEstr. do Istmo, City of Dreams

전화번호 : +853 8868 6688

홈페이지 : https://www.cityofdreamsmacau.com

특징 : 소호에 있는 식당, 알란탐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