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마카오 타워”

마카오 “마카오 타워”


마카오 “마카오 타워”


각 주요 도시에는 타워가 있듯이, 마카오에도 타워가 있습니다. 우리나라 서울에는 “남산타워”가 있고, 일본 도쿄에는 “도쿄 타워”와 “스카이트리”가 있습니다. 교토에도 교토타워가 있지요.


마카오에도 이렇게 타워가 있는데, “마카오 타워”라고 불리는 타워입니다.



“2001년에 건설된 마카오 타워”


마카오 타워는 마카오의 중국 반환 2주년을 기념해서 만든 타워입니다. 높이는 338m로 세계에서 10번째로 높은 타워라고 하지요.


그래서 이 곳에 있는 전망대에선는 마카오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전망대는 58층과 61층에 있는데, 각각 엘리베이터로 오를 수 있습니다.











“마카오 타워의 전망대”


마카오 타워의 전망대 입장료는 제법 비쌉니다. 성인 기준으로는 MOP 135로 약 2만 원정도의 금액을 내야 합니다. 


마카오 타워의 전망대에 오르는 비용을 내면, 58층에 있는 실내 전망대와 61층에 있는 야외 전망대에 오를 수 있습니다.


△ 마카오 타워에 있는 투명 바닥









△ 마카오 타워에서 볼 수 있는 경치


“마카오 타워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마카오 타워에서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기도 합니다. 이 곳에서는 61층 마카오 야외 전망대의 외곽 코스를 따라서 걷는 “스카이 워크”가 있기도 하고, 번지점프를 할 수 있기도 합니다.


특히, 번지점프는 런닝맨에서도 소개가 되기도 했었지요.


여기에 전망대의 꼭대기를 타고 올라가는 전망대 클라이밍 액티비티가 있기도 합니다. 정말 다양한 액티비티를 한 곳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 이러한 액티비티의 가격이 제법 비싸긴 합니다.


가격은 아래와 같이 정리를 해볼 수 있지요.


1. 스카이 워크 : MOP 888 (12만 7천 원 정도)

2. 번지점프 : MOP 3588 (51만 5천 원 정도)

3. 타워 클라이밍 : MOP 2288 (33만 원 정도)


이렇게 정리를 해볼 수 있습니다.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는데, 마카오 타워를 방문하기 전에 미리 인터넷으로 표를 구입해서 가시면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마카오 타워에서 즐기는 번지점프


△ 비가 오는 날에도 스카이워크를 체험하던 사람들





△ 61층 야외 전망대에서 볼 수 있는 런닝맨 멤버들




△ 1층 기념품점에서 볼 수 있는 풍경

“마카오 타워로 가는 셔틀버스”


마카오 타워로 가는 셔틀버스가 있기도 합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셔틀버스인데, 마카오 타워에서 제공하는 버스는 아니고, 호텔이나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셔틀버스입니다. 이 셔틀버스는 꼭 호텔에서 숙박하지 않아도 이용할 수 있으니, 방향과 시간이 맞는 경우에는 이용하면 되겠지요.


셔틀버스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따라가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마카오 타워로 가는 무료 셔틀버스 정보 : https://theuranus.tistory.com/5857


여기가지, 마카오 타워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마카오에 방문했다면, 한 번쯤은 방문해볼 만한 곳이 아닐까 하는데, 위치가 애매해서 시간을 내서 오기가 조금은 애매한 곳이기도 하답니다.


“마카오, 마카오 반도, 마카오 타워”


주소 : Macau Tower, Macau

전화번호 : +853 2893 3339

홈페이지 : https://www.macautower.com.mo

운영시간 : (월-금) 10:00 - 21:00 / (토-일) 9:00 - 21:00

특징 : 마카오에서 가장 높은 건축물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