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디즈니랜드 “디즈니스 헐리우드 호텔 객실”

홍콩 디즈니랜드 “디즈니스 헐리우드 호텔 객실”


홍콩 디즈니랜드 “디즈니스 헐리우드 호텔 객실”


이번 홍콩 & 마카오 여행의 마지막 숙박지는 “디즈니랜드”에 있는 호텔로 예약을 했습니다. 첫 시작은 홍콩 침사추이에 있는 1박에 2만 원짜리 게스트하우스에서부터 시작했는데, 결국 마지막에는 제법 비싼 호텔에서 마무리를 하게 되었습니다.


일종의 레벨업 투어를 하게 된 것인데, 저는 가급적이면, 혼자서 여행하는 경우라면, 이런 식으로 일정을 짜는 편이기도 합니다. 그래야, 이것 저것 모두 체험을 해볼 수 있으니까요.



“홍콩 디즈니랜드에 있는 호텔”


홍콩 디즈니랜드에는 3곳의 호텔이 있습니다. 조금씩 다른 이름을 가지고 있는데, 시설도 조금씩 다른 편입니다.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은 3곳이 있지요.


1. 디즈니랜드 호텔(Hong Kong Disneyland Hotel)

2. 디즈니 익스플로러스 로지(Disney Explorers Lodge)

3. 디즈니스 헐리우드 호텔(Disney’s Hollywood Hotel)


이렇게 세 곳이 있는데, 조금씩 거리를 두고 위치하고 있습니다. 세 곳 모두, 디즈니랜드와 호텔 사이에 셔틀버스가 있어서 편하게 이동이 가능합니다.






△ 디즈니랜드 입장권과 패스트트랙


“디즈니스 헐리우드 호텔에 숙박하기”


저는 이 중에서 디즈니스 헐리우드 호텔에서 숙박을 하게 되었습니다. 평일에 숙박을 하게 되면, 16만 원 선에서 숙박을 할 수 있었는데, 제 여행 마지막 숙박일이 금요일이 되면서, 1박에 24만 원까지 가격이 오르게 되었네요.


혼자서, 너무 비싼 호텔에서 숙박을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긴 했지만, 그래도 디즈니랜드 주변에 마땅한 숙소도 없고, (있긴 한데, 가격 차이가 그리 크지 않고, 이동 시간도 많이 걸릴 것 같아서), 큰 마음을 먹고 이 곳에서 숙박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혼자서 왔지만, 나중에 같이 올 누군가가 있으면, 미리 와서 답사를 하고 가는 셈이 되니까요.









“디즈니랜드 패스트 트랙 입장권을 한 장 주는 호텔”


호텔에서 숙박을 하게 되면, 줄을 서지 않고 바로 들어갈 수 있는, 패스트 트랙 입장권을 한 장 줍니다. 호텔 측에서 제시하는 작은 선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 패스트 트랙 입장권은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아래의 5가지 어트랙션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해서 빠르게 입장할 수 있습니다.


1. Mickey’s PhilharMagic

2. Mystic Manor

3. Hyperspace Mountain

4. Big Grizzly Mountain Runaway Mine Cars

5. Iron Man Experience


“디즈니랜드 입장권은 따로 구입을 해야 한다.”


하지만, 이렇게 패스트 트랙 입장권은 주지만, 디즈니랜드 입장권은 따로 구입을 해야 합니다. 저는 이 내용이 긴가민가해서, 우선 입장권을 예약하지 않고 호텔에서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덕분에 보다 더 많은 지출이 발생했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미리 인터넷으로 예약을 해서 오면 보다 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데, 다음에 혹시나 오게 되면, 그렇게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이번에는 처음이었고, 이 내용이 확실하지 않아서 어쩔 수 없었습니다.




“아기자기한 디즈니 소품으로 꾸며진 객실”


 체크인을 하면, 열쇠를 받고 객실로 이동하면 되는데, 객실에는 아기자기한 디즈니 소품들이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여기저기에서 “미키 마우스”와 관련된 소품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마치, 호텔 측에서 숨겨놓은 선물을 찾아가는 기분이 들었는데, 심지어는 슬리퍼, 샴푸 통까지도 모두 디즈니 관련 제품이었지요.






“호텔에서 찾는 작은 선물들”


호텔 곳곳에서는 숨겨둔 디즈니의 작은 선물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은 인형을 찾을 수 있기도 하고, 서랍을 열어보면, 여러 할인 쿠폰을 찾을 수 있기도 하지요.


처음에는 너무 서둘러서 이 할인쿠폰을 확인하지 못하고 나가서, 결국 이 할인쿠폰은 제대로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 선물 교환권으로 받은 메모지


“호텔에 있는 기념품점에서 작은 선물을 교환할 수도 있다.”


그래도, 한 가지 쿠폰은 활용했습니다. 바로 호텔에 있는 “상품 교환 쿠폰”이 있었는데요. 이 쿠폰을 들고, 디즈니랜드에 있는 상점에 가서 선물을 교환할 수 있다는 내용이 적혀있었는데, 디즈니스 헐리우드 호텔에는 1층에 작은 기념품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 곳에 가서 이 쿠폰을 제시하니, 아주 작은 선물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바로, 디즈니 캐릭터 포스트잇이었지요.


△ 호텔 객실에서 바라 본 경치


“디즈니 채널이 따로 있는 TV”


디즈니에서 운영하는 호텔이다보니, 호텔에 있는 TV의 채널 중에 디즈니 영화를 틀어주는 채널이 따로 있습니다. 여러 가지 언어로 제공이 되는데, 시간에 맞춰서 마음에 드는 영화를 감상할 수 있기도 하지요.


아무튼, 호텔 객실에 대한 이야기는 이 정도로 마쳐야 할 것 같습니다. 원래는 한 글에서 호텔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보여드리려고 했는데, 글이 길어지는 것 같아서, 호텔에 대한 다른 이야기는 나누어서 따로 적어야 할 것 같네요.


“홍콩, 란타우 섬, 디즈니스 헐리우드 호텔”


주소 : Hong Kong Disneyland Resort, Magic Rd, Lantau Island, Hong Kong

전화번호 : +852 3510 5000

홈페이지 : https://www.hongkongdisneyland.com/hotels/disneys-hollywood-hotel/?CMP=OKC-hkdl_gmap_429

특징 : 디즈니랜드에서 운영하는 호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