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스토어 “미키마우스 보온병”

디즈니 스토어 “미키마우스 보온병”


디즈니 스토어 “미키마우스 보온병”


우리나라에서는 디즈니 스토어를 찾을 수 없지만, 가까운 일본에서는 디즈니 스토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디즈니랜드가 있는 국가에서는 이런 스토어를 전부 찾을 수 있는 것 같은데요.


이번에 다녀온 홍콩에서도 디즈니 스토어를 곳곳에서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일본 도쿄 시부야에 있는 디즈니스토어”


저번 일본 여행에서 시부야에 있는 디즈니 스토어를 방문해서 어떤 제품이 있는지 한 번 살펴보았는데요. 처음에는 그냥 어떤 물건이 있는지 구경만 하고 나와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들어갔음에도 불구하고, 막상 들어가니, “여기까지 왔는데, 괜찮은 물건이 있으면 사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어쩌다 보니 결국, 디즈니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지요.


도쿄 시부야 “디즈니스토어” : https://theuranus.tistory.com/5812




“시부야 디즈니스토어에서 구입한 미키마우스 보온병”


이 곳에서 원래 구입한 제품은 “미니마우스 담요”였는데요. 이 담요를 구입한 이유는 간단했습니다. 바로 50% 세일을 하고 있었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그다지 부담이 없는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었는데, 물건을 계산하러 가니, 일정 금액 이상 물품을 구입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미키마우스 보온병을 980엔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원래 가격은 2,500엔이었던지라, 한화로는 약 25,000원 정도가 되는 제품인데, 980엔이면, 한화로는 약 만 원정도밖에 되지 않는 금액이라 구입하게 되었지요.




“보온 & 보냉 성능이 제법 좋은 제품”


보온 & 보냉병은 어렸을 때 이후로는 사용해본 적이 없는데, 이렇게 오랜만에 보온 & 보냉병을 사용해보니 감회가 새로웠습니다.


어린 시절의 추억이 생각나기도 했는데, 확실히 이제는 기술이 더욱더 발전해서 그런 것인지, 보온 & 보냉 시간이 굉장히 길었습니다. 이제 뜨거운 물이 거의 식었겠지라는 생각으로 보온병에 있는 물을 그대로 들이켰다가 너무 뜨거워서 난감했던 적이 있기도 하지요.


그 이후로는 절대로 보온병에 든 물을 그대로 마시지 않는답니다. 아무튼, 덕분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었던 “미키마우스 보온 & 보냉병”, 일상에서 사용하면서 여행의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하네요.


“디즈니 스토어, 미키마우스 보온 & 보냉병”


구입 장소 : 도쿄 시부야 디즈니 스토어

특징 : 보온병 & 보냉병

가격 : 980엔 (원래 가격 2,500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