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디즈니랜드 “더피 캐릭터 담요”

홍콩 디즈니랜드 “더피 캐릭터 담요”


홍콩 디즈니랜드 “더피 캐릭터 담요”


홍콩 디즈니랜드에 있는 기념품점에서 찾은 또 하나의 제법 특별한 기능이 있는 기념품은 “더피 캐릭터 담요”였습니다. 단순히 캐릭터 인형과 같이 세워두는 제품이 아니라, 펼치면 담요로 변신하는 나름 유용한 제품이었지요.



“디즈니랜드, 더피 캐릭터 담요”


사실, 특별한 기능이 있는 것은 아닌데, 평소에는 인형처럼 사용하다가 필요한 경우에는 담요의 훅을 풀어서 펼치면 덮을 수 있는 담요가 됩니다.


크기는 그리 크지 않아서, 얼마나 유용할지는 모르겠지만, 나름 최소한의 기능을 갖추고 있는 제품인지라, 지갑을 열게 한 것이 아닐까 하지요.


여행을 다니다 보니, 이제는 단순히 기념을 위해서 구입하는 제품보다는 이렇게 일생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구입하는 것이 더 좋더군요.




“캐릭터 일체형 담요의 가격은 328 HKD”


이렇게 캐릭터 일체형의 담요 가격은 328 홍콩달러였는데요. 328 홍콩 달러는 한화로는 약 47,000원 정도입니다. 그래서 저렴한 가격은 아니라고 할 수 있지요.


사실, 이 금액이면 아주 실용적인 이불을 하나 구입하고도 남는 금액이라고 할 수 있으니까요.


그래도, 홍콩 디즈니랜드까지 다녀온 김에 여행을 기념할 만한 무언가를 찾다가 최종적으로 선택하게 된 제품이라, 이 정도의 가치를 하는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하지만, 반대로 생각해서, 여행지가 아닌 곳에서 이런 제품을 발견했다면, 굳이 구입하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단순히, 사용하기 위한 제품으로는 실용적이지 않으니까요.


“디즈니랜드, 더피 캐릭터 담요”


구입 장소 : 홍콩 디즈니랜드 기념품점

구입 가격 : 328 HKD

특징 : 캐릭터 담요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