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배트맨 & 할리퀸 다크 플라이트 피규어”

마카오 “배트맨 & 할리퀸 다크 플라이트 피규어”


마카오 “배트맨 & 할리퀸 다크 플라이트 피규어”


마카오의 코타이 지역에는 다양한 복합 리조트가 있는데요. 각각의 리조트는 나름의 콘셉트를 가지고 만들어진 곳입니다. 이 중에서 “스튜디오 시티”라는 곳은 배트맨에 나오는 “고담시티”를 배경으로 만들어진 곳인데요. 그래서 이 곳에서는 배트맨과 관련된 “어트랙션”을 만나볼 수 있고, 배트맨 “다크 플라이트”라는 이름의 기념품점을 찾을 수 있기도 합니다.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에 있는 배트맨 다크 플라이트”


마카오의 스튜디오 시티에는 4D 비행 시뮬레이션인 “배트맨 다크 플라이트”라는 어트랙션이 있는데요. 어트랙션에 탑승할 수 있는 곳 근처에 “배트맨 다크 플라이트”라는 이름의 기념품점이 있습니다.


기념품점에서는 배트맨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저도 몇 가지를 구입해보았습니다.


스튜디오 시티 배트맨 다크 플라이트 매장 : https://theuranus.tistory.com/5963





△ 박스 구성





“귀여운 느낌의 피규어 5종”


제가 이 곳에서 구입한 것은 귀여운 느낌의 피규어 5종 중에서 모두 구입하지는 못하고, 2종만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배트맨 매장이었기에 주인공 격인 “배트맨”을 우선적으로 구입하고, 나머지는 그냥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구입했습니다. 그렇게 선택된 캐릭터는 할리퀸이었네요.


가격은 피규어 하나당 약 21달러였던지라, 한화로는 약 23,000원 정도라고 할 수 있는데요. 그리 부담스러운 가격이 아니어서 마카오까지 여행을 온 김에 한 번 구입해보게 되었습니다.


5종을 모두 구입했으면 더 좋았을 텐데, 공간과 금전의 문제로 인해서, 모두 구입하지는 못했습니다. 구입하지 않은 4가지는 조커, 캡틴아메리카, 슈퍼맨, 원더우먼이 아니었나 하네요.


여기까지, 뜬금없이 마카오에서 구입한 배트맨 관련 피규어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마카오, 배트맨 다크플라이트 피규어”


구입 장소 : 마카오 스튜디오 시티, 배트맨 다크플라이트

구입 가격 : 개당 21 USD

특징 : 피규어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제품/제품 리뷰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