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스타벅스 “OFFICIAL BOOK”

일본 스타벅스 “OFFICIAL BOOK”


일본 스타벅스 “OFFICIAL BOOK”


교보문고에 방문했다가 특이한 책을 하나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해외 서적 코너에서 발견한 책인데, 바로 “스타벅스 공식 책”이라는 이름의 잡지였지요.


영어로 “STARBUCKS OFFICIAL BOOK”이라고 쓰여 있었는데, 비닐포장이 되어 있는 책이었던지라, 속에는 어떤 내용이 든 책인지 알 수가 없었습니다.



“일본 스타벅스 공식 책자”


책 속에 든 내용이 너무 궁금해서, 한 번 구입을 해보게 되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구입했지만, 가격은 약 10,000원 정도였습니다.


일본에서 만든 책인지라, 모두 일본어로 쓰여있었는데요. 간혹 이름 같은 것들은 “영어”로도 쓰여 있어서, 전반적인 분위기를 파악하는 데는 그리 어렵지 않았습니다. 아무래도 잡지 형태의 책이다 보니, 사진이 많이 차지하고 있어서, 큰 흐름을 파악하는 데는 그다지 어렵지 않았습니다.








“일본 스타벅스 15곳을 소개하고 있는 책”


책에서는 크게 3가지의 주제를 이야기하고 있었는데요. 첫 번째는 일본에서 볼 수 있는 개성 넘치는 스타벅스 매장 15곳, 두 번째는 스타벅스 리저브, 세 번째는 스타벅스의 역사에 관한 내용이었습니다.


이 중에서 저는 “개성 넘치는 일본 스타벅스 15곳”을 지도에 한 번 표기를 해보았습니다. 아래의 지도에서 책에서 소개된 15곳의 스타벅스 매장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 책에서 소개된 15곳의 스타벅스 지도


일본 전역에서 15곳의 스타벅스 매장을 꼽은 것인지라, 한 번에 돌아보기는 힘들지만, 오사카, 교토, 고베 지역에 4곳의 스타벅스가 몰려서 소개되어 있으니, 혹시나 오사카 지역을 방문하게 되면, 이런 스타벅스 매장을 하나하나 돌아보는 것도 재미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일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카드”


그리고 책 안에는 일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카드가 들어있기도 했는데요. 이는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점 오픈 기념으로 “한정판 스타벅스 카드”가 들어있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에 충전을 해서 사용하면 된다고 하는데, 리워드를 받기 위해서는 “일본 스타벅스” 어플리케이션을 받아서 등록하면 된다고 하지요.


여기까지, 일본 스타벅스 공식 책자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저는 이제 겨우 일본어 기초를 하는 정도라서 책에 소개된 내용을 자유롭게 볼 수는 없었습니다. 이 점이 다소 아쉬운 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2019 STARBUCKS OFFICIAL BOOK”


특징 : 일본 스타벅스 공식 책자

가격 : 10,580원

교보문고 링크 : https://app.ac/GjcaFFa63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도서관/서평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