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타이베이 “실내포차 & 18일 맥주”

대만 타이베이 “실내포차 & 18일 맥주”


대만 타이베이 “실내포차 & 18일 맥주”


배틀트립 16회에서 지상렬 씨와 김종민 씨가 소개한 대만 여행지에 대해서 보다 자세히 살펴보는 글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방송 중에 소개되었던 대만 실내포차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하지요.



“대만에서 볼 수 있는 실내 포차 형식의 가게”


대만에서는 실내 포차 형식의 주점을 많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가게들에서는 주로 “해산물 요리”와 맥주 등을 취급하는 곳이 많다고 하는대요.


대만 여행을 하는 중이라면, 대만 현지인들처럼, 이렇게 대만에 있는 실내 포차를 방문해서 시간을 보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그래서 배틀트립에서도 김종민 씨와 지상렬 씨가 이 곳에서 현지화되어서 술을 마시는 장면이 소개되었지요.


방송에서 소개된 내용에 따르면 실내 포차에서 즐길 수 있는  음식은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은 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부담 없이 타이완에서의 밤을 보낼 수 있는 곳이 아닐까 하지요.





“방송에서 소개된 18일 맥주”


또한 방송에서는 “18일 맥주”가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18일 맥주는 대만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맥주입니다. 소량만을 생산하고 동시에 짧은 유통기한을 가진 맥주인지라, 대만 밖에서는 볼 수 없는 맥주라고 하지요.


그래서 대만을 방문하면, 한 번쯤 맛볼 만한 맥주라고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이 맥주가 18일 맥주라는 이름이 붙은 것은 18일 동안만 유통이 되기 때문이라고 하지요.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18일 맥주”


“배틀트립에서 이들이 방문한 실내 포차는 어디일까?”


배틀트립에서 이들이 방문한 실내 포차는 어디일까요? 이들이 방문한 곳도 역시 타이베이 시내에 있었는데요. 이름은 “린양강 싱싱한 해산물(臨洋港生猛活海鮮)”이라고 합니다.


지도에서의 위치와 가게에 대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만 여행에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기를 바랍니다.


“대만(타이완), 타이베이 실내포차 臨洋港生猛活海鮮”


주소 : No. 99號, Section 1, Chang'an East Road, Zhongshan District, Taipei City, Taiwan 10491

전화번호 : +886 2 2531 1010

영업시간 : (월-토) 17:00 - 2:00 AM / (일) 17:00 - 12:00 AM

특징 : 대만 실내 포차, 대만에서만 맛볼 수 있는 맥주

배틀트립 타이베이 김종민 & 지상렬 여행 지도 : https://theuranus.tistory.com/6054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대만(타이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