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타이베이 “새우낚시”
배틀트립 16회에서는 지상렬 씨와 김종민 씨가 대만 여행을 하는 장면이 그려졌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이들의 마지막 여행지였던 “새우낚시”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하지요.
“대만에서 즐기는 이색 놀이, 새우낚시”
우리나라에서는 새우낚시가 활성화되지 않았지만, 대만에서는 새우낚시가 많이 활성화되어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대만 사람들이 여가를 위해서 즐기는 호라동 중의 하나라고 하는데요.
배틀트립에서도 김종민 씨와 지상렬 씨가 이 곳을 방문해서 새우를 직접 낚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대만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새우낚시집”
이러한 새우낚시집은 대만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마도 방송에서 이들이 간 곳은 “全佳樂釣蝦場”라는 곳이 아닐까 합니다.
꼭 같은 장소가 아니라도 아차피, 시설은 비슷비슷하고 가격은 비슷하니, 대만에서 이색 체험을 해보고 싶다면, 가까운 곳을 방문하면 되겠지요.
“1시간에 약 12,000원에 체험할 수 있는 낚시”
새우낚시는 한 시간에 약 12,000원 정도를 주면 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1시간 동안 잡은 새우는 추가 비용 없이 구워서 준다고 하는데요.
직접 잡은 새우를 이렇게 바로 구워서 먹을 수 있는 재미난 곳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새우를 잡지 못하면, 새우를 구입할 수 있기도 하다.”
하지만, 운이 좋지 않아서 새우를 잡지 못할 경우도 있을 텐데요. 이런 경우에는 현장에서 새우를 구입할 수 있다고 합니다. 새우를 구입해서 바로 구워서 먹을 수 있기도 하지요. 새우 안주에 맥주를 마시면서 낚시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라고 하지요.
여기까지, 대만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 놀이, “새우낚시”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대만(타이완), 타이베이 새우낚시, 全佳樂釣蝦場”
주소 : No. 190號, Jinzhou Street, Zhongshan District, Taipei City, Taiwan 10491
전화번호 : +886 2 2564 2928
운영시간 : 17:00 - 3:00 AM
특징 : 대만 이색 놀이, 현장에서 구워 먹는 새우
배틀트립 타이베이 김종민 & 지상렬 여행 지도 : https://theuranus.tistory.com/6054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