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시먼딩 빙수집 “삼형제”

대만 시먼딩 빙수집 “삼형제”


대만 시먼딩 빙수집 “삼형제”


배틀트립 16회에서 소개된 대만 여행지에 대해서 보다 자세히 알아보는 글입니다. 이번에는 방송 중에 소개된 대만 시먼딩에 있는 빙수집인 “삼형제”라는 곳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만 타이베이 3대 빙수집 중의 한 곳으로 꼽히는 곳”


대만 시먼딩에는 다양한 맛집이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곱창국수로 유명한 “아종면선” 역시도 시먼딩에 있는데요.


대만을 방문하면, 꼭 먹고 와야하는 음식 중의 하나로 꼽히는 것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빙수”입니다. 대만에는 3대 빙수집이라고 꼽히는 곳들이 있는데, 아래의 3곳이지요.


1. 시먼딩 삼형제 망고빙수

2. 융캉제 스무시 망고빙수

3. 중샤오푸싱 아이스몬스터 망고빙수






“대만 빙수 맛집 중의 한 곳으로 꼽히는 시먼딩의 삼형제”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곳은 “시먼딩”에 있는 “삼형제”라는 빙수집이었습니다. 시먼딩은 대만의 명동과 같은 곳으로 우리나라의 명동과 상당히 닮아있는 곳이라고 하지요.


아무튼, 이 곳에서 삼형제라는 이름의 빙수집이 있는데, 특히 망고빙수가 맛있는 곳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망고빙수가 맛있는 시먼딩의 삼형제”


망고빙수는 우유와 연유 얼음에 망고맛 아이스크림과 망고를 듬뿍 얹어서 주는 빙수로, 크기가 제법 큰 편에 속해서 하나만 시켜서 두 명에서 나누어 먹을 수 있는 사이즈라고 합니다.


망고빙수뿐만 아니라, 다른 종류의 빙수들도 판매하고 있는데, 판매되고 있는 빙수의 종류만 21가지에 달한다고 하지요.


방소에서 소개된 망고빙수는 한화로 약 6,400원 정도라고 합니다.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빙수집, 대만 시먼딩의 “삼형제” 빙수집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대만(타이완), 타이베이 시먼딩, 삼형제(三兄妹雪花冰)”


주소 : No. 23號, Hanzhong Street, Wanhua District, Taipei City, Taiwan 108

전화번호 : +886 2 2381 2650

홈페이지 : https://www.xn--37qp80jzxm.tw/

영업시간 : 10:00 - 23:00

특징 : 대만 3대 빙수 맛집

배틀트립 “육성재 & 임현식 & 서은광” 대만 여행 지도 : https://theuranus.tistory.com/6064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대만(타이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