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시먼딩 “왕자치즈감자”

대만 시먼딩 “왕자치즈감자”


대만 시먼딩 “왕자치즈감자”


배틀트립 16회에서는 대만 여행기가 방송되었습니다. 육성재 & 임현식 & 서은광 씨가 다녀온 대만 여행기가 소개된 것인데요. 이번에는 이들이 다녀온 곳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대만 시먼딩”


대만, 타이베이의 시먼딩은 우리말로는 “서문동” 정도로 옮겨볼 수 있는 곳입니다. 이 곳은 우리나라의 명동과 닮아있는 곳으로 다양한 먹거리와 패션, 문화 등을 탐닉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시먼딩을 방문하면 다양한 먹거리를 먹고 올 수밖에 없는데요. 그래서 방송에서도 이 곳에서 맛볼 수 있는 3가지 음식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그 3가지가 바로, 곱창국수(아종면선), 과일빙수(삼형제), 왕자치즈감자”였지요.







“대만에서 맛볼 수 있는 왕자치즈감자”


대만에서는 곳곳에서 “왕자치즈감자”라는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아마도 프랜차이즈로 운영이 되고 있는 식당이 아닐까 하는데요.


감자를 통으로 튀긴 다음에 반으로 갈라서 그 안에, 옥수수콘과 햄, 브로콜리, 치즈, 파인애플 조각 등을 넣고, 그 위에 치즈를 뿌려주는 아주 칼로리가 높을 것 같은 음식이랍니다.


이 음식이 대만에서 유행한 뒤, 우리나라에서도 간혹 맛볼 수 있는 음식이 되기도 했는데요. 혹시나 대만 현지에 방문했다면, 현지의 맛을 놓치지 않고 맛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합니다.


가격은 방송에서 소개된 바에 의하면, 한화로 약 2,500원 정도라고 하니,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라고 할 수 있지요.


“대만(타이완), 타이베이 시먼딩, 왕자치즈감자(王子起司馬鈴薯)”


주소 : 108, Taiwan, Taipei City, Wanhua District, 峨嵋街49-3號

전화번호 : +886 966 945 138

영업시간 : 13:00 - 24:00

특징 : 대만 길거리 음식, 고 칼로리 음식

배틀트립 “육성재 & 임현식 & 서은광” 대만 여행 지도 : https://theuranus.tistory.com/6064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대만(타이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