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타이베이 “오각선반(伍角船板) 레스토랑”

대만 타이베이 “오각선반(伍角船板) 레스토랑”


대만 타이베이 “오각선반(伍角船板) 레스토랑”


배틀트립 16회에서는 비투비의 “육성재 & 임현식 & 서은광” 씨가 대만 타이베이 지역을 여행하는 장면이 소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이들이 여행한 곳에 대해서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는 글입니다.



“대만 타이베이에 있는 독특한 식당, 오각선반 레스토랑”


비투비의 여행 둘째 날에는 독특한 식당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마치, 미술관처럼 생긴 식당으로 외관부터 이목을 끄는 식당이었지요.


그래서 밖에서 밖에서 보면 굉장히 화려한 모습에 가격이 굉장히 비쌀 것 같은 그런 레스토랑인데, 내부로 들어가서 막상 음식을 주문해보면, 가격이 그리 비싼 편은 아니라는 것을 느낄 수 있는 반전을 가진 식당이었습니다.





“미술관처럼 생긴 레스토랑”


이들이 방문한 식당의 이름은 “오각선반 레스토랑”이었는데요. 위치는 타이베이 시내의 중심가에서는 조금 외곽에 있는 곳이었습니다.


이 곳에서는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데, 특히 방송에서 소개된 음식들에 대해서 정리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1. 꽃게 요리 : 약 13,500원

2. 돼지고기 볶음밥 : 약 9,800원

3. 매운 부추 볶음 : 약 10,000원


방송에서 소개된 내용에 따르면, 볶음밥과 부추 볶음을 조합해서 먹으면 더욱더 맛있는 조합을 갖출 수 있다고 하지요.


꽃게 요리 역시도 이전에 소개되었던 “김종민 & 지상렬” 씨가 방문했던 대만 포차보다도 훨씬 더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오각선반 레스토랑”


“이제는 더 이상 영업을 하지 않는 식당”


하지만, 아쉽게도 이제 이 곳은 더 이상 영업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문을 닫은 것인데요. 그래도 혹시나 이 곳에 대해서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서 이렇게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대만 여행을 하시는 분들, 이 곳은 이제 닫았으니, 방문하는 수고를 거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여기까지, 음식뿐만 아니라, 다양한 보는 재미를 간직하고 있는 식당,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오각선반 레스토랑”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대만(타이완), 타이베이 오각선반(伍角船板) 레스토랑”


주소 : No. 8, Lane 32, Section 1, Neihu Road, Zhongshan District, Taipei City, Taiwan 10491

전화번호 : +886 2 8501 1472

특징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식당

배틀트립 “육성재 & 임현식 & 서은광” 대만 여행 지도 : https://theuranus.tistory.com/6064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대만(타이완)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