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샴푸 마사지 “상월국제뷰티살롱”
배틀트립 50회에서는 김신영 씨와 신동 씨가 대만을 여행하는 장면이 소개되었습니다.
이번에는 방송에서 소개된 “샴푸 마사지”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만에서 받을 수 있는 샴푸 마사지”
대만에서는 이렇게 우리나라와는 달리 미용실에서 샴푸 마사지를 받을 수 있기도 합니다. 샴푸로 마사지를 받는데, 누워서 받는 것이 아니라, 일반 미용실처럼 생긴 의자에 앉아서 샴푸로 마사지를 받는 모습이 상당히 이색적이었는데요.
그래서, 이렇게 다른 곳에서 잘 볼 수 없는 독특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습이 인상적이기도 했습니다.
“대만 미용실에서 제공하는 커트와 샴푸 마사지”
대만 미용실에서는 이렇게 우리나라와는 달리 커트와 샴푸 마사지 서비스를 따로따로 제공한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가격은 남성 기준으로 커트와 샴푸를 동시에 하게 되면, 500에서 600 대만 달러 정도가 나오는데, 샴푸 마사지를 하지 않고, 커트만 하게 되면 100 대만 달러 정도 싸게 책정이 된다고 하지요.
“샴푸 마사지의 가격”
샴푸 마사지만 하는 경우에는, 코스는 2가지 정도가 있다고 합니다. 30분 코스와 1시간 코스가 있는데, 코스별로 가격이 조금 다르고 하지요.
방송에서 체험한 내용은 30분 코스였고, 가격은 약 11,000원 정도라고 합니다.
“다양한 재미있는 사진을 건질 수 있는 샴푸 마사지”
특히, 방송에서 소개된 장면을 살펴보면, 샴푸를 이용해서 재미있는 헤어스타일을 만드는 다양한 장면이 소개되었는데요.
특히, 머리를 위로 쭉 올리는 재미있는 사진을 건질 수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원래 이 마사지는 마사지를 하고 샴푸를 흘리지 않고 버리기 위해서 하는 동작인데, 방송에서 화제가 되어서 이 장면을 찍기 위해서 많은 손님들이 방문하고 있다고 하지요.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상월국제뷰티살롱”
“배틀트립에서 김신영 씨와 신동 씨가 방문한, 상월국제뷰티살롱”
배틀트립에서 이들이 방문한 곳은 “상월국제뷰티살롱”이라는 미용실이었는데요. 이 미용실은 곳곳에 체인점이 있는데, 특히 이들이 방문한 곳은 “쐉리엔(雙連站)역”에 있는 곳이라고 하지요.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전화로 예약을 하는 것이 좋은데요. 간단한 예약을 위한 영어 정도는 소통이 되는 듯하답니다. 중국어를 할 수 있는 경우라면 더욱더 쉽게 예약을 할 수 있겠지요.
여기까지,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샴푸 마사지”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되는 내용이었기를 바랍니다.
“대만(타이완), 타이베이, 상월국제뷰티살롱”
주소 : 10491, Taiwan, 台北市中山區民生西路46號2樓
전화번호 : +886 2 2511 0501
운영시간 : 10:30 - 20:30
특징 :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샴푸 마사지
배틀트립 김신영 & 신동 대만 여행 지도 : https://theuranus.tistory.com/6072
이미지 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