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학사해변”

마카오 “학사해변”


마카오 “학사해변”


배틀트립 10회에서는 정준영 & 이종원 & 최태준 씨가 팀을 이루어서 마카오 여행의 마지막 장소는 바로 “학사해변”이었습니다.


학사해변은 “黑沙”라는 이름대로 “검은 모래”로 이루어진 해변이라고 합니다. 이 곳은 마카오에 있는 유일한 해수욕장이라고 하지요.



“검은빛을 띤 모래사장으로 유명한 학사해변”


학사해변은 이렇게 검은빛을 띤 모래사장으로 유명한데요. 그래서 다른 해변과는 달리 바닷물이 유독 탁하게 보이는 것도 이러한 검은 모래때문이라고 하지요.


해변가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간식거리를 판매하는 가게들이 늘어서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숯불에 직접 구워서 주는 해산물 요리가 인기라고 합니다.









“배틀트립에서 소개된 24시간 바비큐장”


또한, 이 곳은 24시간 이용할 수 있는 바비큐장이 있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배틀트립에서도 이 곳을 찾아서 바비큐를 해 먹는 모습이 소개되었는데요.


학사 해변 근처에 있는 가게에서 바비큐 재료를 구입해서, 즉석에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답니다.


해외에서 이렇게 바비큐 파티를 해보는 것도 재미있는 추억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특히, 배틀트립에서 남자 셋이서 이 곳에서 바비큐 파티를 하는 것으로 소개되었는데요. 특히 여럿이서 여행을 할 때,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이 아닐까 합니다.


여기까지, 배트릍립에서 소개된 “마카오 여행지”에 대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중국, 마카오, 학사해변”


주소 : Coloane, Macau

특징 : 검은 모래 해변, 24시간 바비큐장이 있는 해변

배틀트립 마카오 지도 : https://theuranus.tistory.com/6084




소인배

Since 2008 e-mail : theuranus@tistory.com

    이미지 맵

    해외여행/홍콩 & 마카오 다른 글

    이전 글

    다음 글